홍쓰`s 정보이야기

청주,세종 헌옷방문수거 팡팡~ 헌옷팔고 용돈벌이한 후기

x홍쓰x 2023. 2. 20. 23:11
반응형

올 겨울은 유독 엄청 추웠다가 이제 2월중순이 되어가니 슬슬 날이 풀리고 있네요.
항상 그렇지만, 새해가 시작되고 겨울이 지나가고 봄이 올때쯤이면!! 꼭 한번씩 하는게 집 대청소와 대대적인 짐,옷정리 들이죠..ㅎㅎ

저희도 이번에 싹 짐정리를 하다보니 꽤많은 헌옷들이 나왔습니다.
애들도 한창 클때이다보니 1년만 지나고 몸에 안맞는 옷들이 많아지고 있네요..ㅠㅠ
그런데 진짜 이렇게 헌옷이나 신발들, 그리고 오래된 큰 이불,인형,책들을 보면..다 어떻게 치워야되나 고민이 될때가 많죠.


저희도 이번에 막상 정리는 다했는데 그양이 꽤 많다보니 좀 당황하고 있었네요.
그러다가 이번에 와이프가 청주 맘스캠프에 헌옷을 수거도 해주고 팔수 있는 곳이 있다고해서 이용해 봤습니다.


이번에 처음 이용해 보았지만, 후기 결론은 대만족 입니다.!!!


1. 제일 맘에 들었던게 '비대면 방문 수거' 입니다.
막상 이 많은 짐을 다 쌓아두고서 수거요청하고 또 시간 맞춰서 기다리고 가져가는거 확인하는 과정이 엄청 번거로울 수 있는데, 비대면 수거 신청을 하니, 제가 집에 없어도 알아서 수거를 해가시는게 너무 편했습니다.

2. 수거 사진 인증과 당일 매입 현금 지급도 해주네요.
짐을 정리할때 사실 무게가 얼마 나갈지 따로 재보지도 않고, 무게당 매입을 해준다는데 비대면으로 하니 확인할 길이 없죠.
그런데 이렇게 실제 무게잰 사진을 찍어서 보내주시네요.
그래서 딱! 영수증에 실제 중량과 단가를 적어서 얼마에 매입했는지 바로 알려주십니다.





20Kg이상 부터 Kg단위로 매입을 해준다고 합니다.
요건 꼭 참고해주시고..저희는 그래서 이왕 정리하는 김에 근처에 사는 식구들까지 다 이참에 짐정리해서 모아서 팔았더니..헌옷만 78Kg이 나왔습니다..ㅋㅋㅋㅋㅋ


정말 이번에 제대로 짐정리를 하였네요.
헌옷은 Kg에 300원 / 고철은 Kg에 200원이 기본 단가네요.
저는 이번에 후기 이벤트에 참여해서! 헌옷 Kg에 400원에 매입을 해주었습니다.

짐정리로 집은 깨끗해지고, 헌옷들은 또 팔아서 30,000원 넘는 용돈벌이 재테크 개꿀!!ㅎㅎㅎ
무상 수거로 번거로울 건 하나도 없었다는건 안비밀..ㅎㅎ
대신!!! 수거매입되는것과 무상 수거, 수거안되는 것들은 구분 잘해야겠지요?!!!!

이제 겨울이가고 봄이오는데, 대대적인 집에 짐정리하면서 용돈벌이 재테크를 할 수 있는 꿀팁 방법 이용해보세요.
세종/청주/대전에 있으신 분들은 용돈벌이겸 무상수거 업체 팡팡헌옷수거 한번 이용해 보세요.

문의하시면 사장님이 친절히 상담해주실거에요~
저 절대 1도 아는분 아닙니다ㅋㅋ잘 이용해서 포스팅하는거에요ㅋ
저는 다음에 또 짐정리할때 다시 이용할겁니다.ㅎㅎ 한번만족하면 계속 이용해 주어야지요!ㅎㅎ


#청주헌옷수거 #세종헌옷수거 #방문헌옷수거 #대전헌옷수거 #헌옷수거팡팡 #방문수거 #헌옷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