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쓰`s 앱테크 이야기

[앱테크#1] 타임스프레드 - 핸드폰 안쓰면 돈버는 어플! 추천인 4x302z

x홍쓰x 2021. 10. 21. 11:47
반응형

요즘 부쩍 다시 재태크에 관심이 많아지면서 다양한 방법으로 돈벌수 있는거를 찾고 있습니다. 대부분이 다 꼭 어플을 통해서 무언가를 해야 보상을 받는 식이었는데 이번에 소개할 타임스프레드는 아무것도 안해야 보상을 받습니다!!
진정한 내가 쉬어도 돈이 들어오는 플렉스!!

동그라미 체크가 적립금액 표시! 돼지누르면 적립됨ㅎ


타임스프레드는 캐시슬라이드처럼 첫 바탕화면에 설정이 됩니다. 저화면을 밀어서 잠금해제하면 적립시간이 멈추게 됩니다.
10분마다 1캐시가 적립되는 구조인데 이게 적은 금액 같지만 내가 핸드폰을 안쓰는 동안에 적립이되는 구조라서 신경안쓰고 돈벌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메뉴를 보면 다른 앱테크 어플들과 비슷합니다. 시간별로 '오늘의퀴즈'를 통해 추가 적립이 가능하고, 하루에 3상자씩 '오늘의상자'를 통한 추가 적립도 가능합니다.
그리고 어플 특징이 통계시간 메뉴인데 매일 내가 핸드폰을 사용한 시간을 알수있어서 시간 관리가 가능합니다.

"오늘의상자"에선..크게 바랄건 없지만..매일 3상자씩 주니까 도전도전!!

진행중인 것과 시간별로 진행되는 "오늘의 퀴즈"는 생각보다 누적 캐시가 쏠쏠한 편입니다.

"통계시간"으로 매일 핸드폰 사용시간대와 시간확인으로 조절을 해볼수도 있을겁니다.

상점에서 캐시로 상품구매가 가능한데 어느 어플들과같이 가격이 좀더 비싸긴하지만, 내가 노력도 거의 안하고 쉬는동안 쌓인 돈으로 사는거라 충분히 매리트가 있습니다.

주의할점은 캐시 적립은 하루 단위라서 00시 기준으로 적립금을 안받으면 캐시가 사라지네요!! 주의!!

지금 신규가입 이벤트로 추천인코드 기입하면 1000캐시 바로 지급과 상자도 5개 주네요!!!

추천인코드 : 4x302z

넣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핸드폰 안쓸때도 돈버는 진정한 플렉스 앱태크! 다같이 시작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