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쓰`s 앱테크 이야기

포인트와 매일 무료로 쉽게 금과 은을 모으는 투자 방법 (ft.시럽 월렛,센골드)

x홍쓰x 2021. 9. 20. 22:53
반응형

이번 추석은 연휴가 길다보니 간간히 핸드폰으로 딩굴거릴 시간이 늘어서 보다가 우연히 쉽게 무료로 금을 모을수 있는 방법이 있어서 소개 해드립니다.

정말 개인적으로 쓸일 없을거 같던 '시럽 월렛'에서 야금야금을 통해 매일 룰렛이벤트로 금과 포인트를 모을 수 있습니다.

시럽 어플에 들어가면 위의 메인 화면에서 가운데 아래에 보면 '야금야금' 메뉴가 있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야금야금 메뉴에 들어가면 '금모으기'와 '금투자하기' 두가지가 있습니다.
여기서 '금모으기'가!! 바로 매일 무료로 금을 모을 수 있는 숨은 혜택 입니다!!

어제 처음으로 시작을 했는데, 바로 20골드가!!!!뙇!!!!
1골드에 0.0001g  인건 안비밀 입니다....ㅎㅎㅎㅎ
아주 작다고도 볼 수 있지만, 무료로 어쨋든 금이 나한테 생기는 것인데...누가 마다 하겠습니다.!!!

시럽에서 누적된 골드는 '센골드' 앱과 제휴를 맺어서 상호 호환이 되고 있습니다. 모은 금덩이를 나중에 실물로 인출하고 싶으면 센골드에서 신청을 하면 됩니다. 다만 금 거래를 위해 매수,매도시에 각각 수수료가 붙어서 생각보다 나가는 돈이 많다는 것을 느낄수 있습니다.

그리고 시럽어플에서는 OK캐시백과 연동이 되다보니 캐시백 포인트로도 금과 은을 구매 할수가 있습니다.

위에 메뉴 소개에서 '금투자하기'가 바로 그 메뉴 입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OK캐시백을 사용을 안하다보니 여기서 활용을 해도 좋다고 생각이 들었습니다.
티끌모아 금부자가 되보자!!!

센골드에 회원가입을 하고 접속해보면 바로 이렇게 별도 설정 필요없이 내 보유 금 내역을 확인 할수 있었습니다.
지금 시세로 140원 어치의 금을 가지고 있네요..ㅎㅎ
열심히 1돈 모을때까지 빠지지 않고 무료로 금모아 보겠습니다.!!
모두 추석 잘 지내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