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쓰`s 먹는이야기/홍쓰`s 배달리뷰

[청주 배달 리뷰] 엄청 매운거 땡길땐! 멕시카나 땡초 멕시콤보~! (ft.내돈내산 후기)

x홍쓰x 2021. 10. 10. 14:37
반응형

힘든 한주를 보내고난후 마지막 평일인 금요일 야식!!
모처럼 매운게 땡겨서 시켜본 멕시카나의 땡초 멕시콤보!

요기요에서 금요일에 5000원 할인 행사까지해서 뒤도 안돌아보고 주문!! ㅋㅋㅋ
하지만...꼭 알려주고 싶다..진정 초매운걸 잘먹는 사람만 시키길...

제목 그대로 땡초치킨이라 그런지...양념 자체가 단맛이 하나도 없고 정말 고추로 양념을 만든 맛이다..너무 매워서 하나 뜯어 먹을때마다 혀가 아파서 천천히 먹을수밖에..ㅎㅎ 도전할 사람만 드셔보시길..ㅋㅋ


맛 : ●●○○○ 너무 매워 혀가 아파..개인적으론 불호..
가격 : ●●●○○ 윙,봉,다리 세트라 한마리도 2마넌..
서비스 : ●●●●○ 체인점이니..ㅎㅎ
배달 : ●●●●○ 좀 늦게 시켰지만 예상시간보다 빨리옴.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