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쓰`s 먹는이야기/홍쓰`s 배달리뷰

[청주 맛집-내돈내산] 하복대 최고의 곱창 맛집! 이모네 곱창 배달 후기!

x홍쓰x 2021. 5. 31. 23:39
반응형

개인적으로 곱창을 참 좋아하는데 집근처엔 맛집이 많이 없어서 항상 먹으러 찾아다녔다가 이모네곱창! 집을 알고 난 후론 저는 이모네곱창집만 찾습니다.
결혼전부터 갔던곳이니 벌써 6~7년은 된거 같네요.
코로나 사태 이후에 여기도 배달을 시작하게 되어서 간간히 집에서 배달을 시켜 먹습니다.

이번에 제가 시킨것은 마늘곱창과 막창입니다.
이집만의 특별 메뉴인 마늘곱창은 정말..한번도 안먹어본 사람은 있어도, 한번만 먹은 사람은 없을 겁니다.!
곱창 전문집답게 메뉴들은다 곱창뿐입니다.

배달을 시키면 주메뉴 뿐만 아니라 이모님의 서비스와 밑반찬까지 충분히 먹을수 있을 양만큼 옵니다.

구이류를 시키면 서비스로 일단 염통구이와 야채구이도 서비스로 옵니다. 그리고 지금은 리뷰 서비스로는 떡구이도 주십니다.
밑반찬도 위사진과 같이 가득주시고..김치국과 각종 소스들도 있습니다.
곱창구이들이 느끼할 수가 있는데 밑반찬들이 하나같이 상콤, 매콤한 종류들이라 그 조화가 참 잘 맞습니다.

이건 아는 사람만 시키는!! 주문하실때 천엽도 챙겨달라고 하면 이모님이 따로 챙겨주십니다. 원래 매장에서 주시는건데 배달로도 주십니다. 저는 매번 시킬때마다 주문하다보니 이모님이 특별히! 엄청 많이 챙겨주신겁니다.ㅎㅎ평소엔 저만큼은 안주시니 참고하세요.ㅎㅎ

마늘곱창과 막창 각 1인분씩 시킨 양입니다. 다들 아시겠지만, 곱창종류들은 구우면 양이 줄어들기에..양이 좀 부탁해 보일수도 있지만 앞서 말했듯이 염통서비스와 떡구이와 같이 먹으면 적은 양은 아닙니다.

그리고 이모네곱창만의 특별미! 바로 마늘곱창은 위의 사진과 같이 곱창안에 통마늘을 넣어서 구운것입니다.

이게 매장에서 먹을때도 이모님이 일일이 마늘을 넣어서 준비하시다 보니 바쁠때는 안해주실 수도 있습니다.ㅎㅎ
마늘곱창은 곱창의 느끼함을 통마늘 구이가 같이 씹히면서 느끼함을 잡아줘서 정말 맛있습니다..
이글 쓰면서 또 떙기네요..ㅠㅠ
이모네곱창집을 가게 되면 무조건적으로 시켜먹어야하는 메뉴 입니다.!!!


코로나때문에 매장가서 바로 구워먹지는 못해도 배달로라도 이모네곱창의 마늘곱창을 즐길 수 있어서 다행입니다.
하복대에서 곱창집을 찾는다면 꼭!! 추천 합니다.

맛 : ●●●●● 마늘곱창 강추!
가격 : ●●●○○ 곱창이 가성비는 어쩔수없죠...
서비스 : ●●●●○ 이모 혼자 일하세요~
배달 : ●●●○○ 좀 늦으면 곱창이 식어요~

이글은 제가 직접 제돈주고 사먹은 후기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