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쓰`s 시즌1/홍쓰`s E.T.C

듀라셀 건전지의 또한번의 변화, 듀라셀 울트라~!!

x홍쓰x 2008. 11. 11. 10:11
반응형
듀라셀 즐기러 가기~ http://www.duracell.co.kr


이번에 듀라셀울트라 제품 이벤트에 신청을 해서 기숙사로 건전지가 배달되었습니다.
AA 12개, AAA 12개 총 24개의 막대한(?)한의 건전지가 왔는데요..아하하..선물 받은듯한 기분이 들더군요.

자~ 그런데 건전지를 받고 막상 생각해 보니, 참 요즘 건전지 쓰는데가 많이 줄은 것 같은 기분이더군요.
제가 학교 기숙사에 살고 있는 터라, 4인1실이라 다른 룸메이트들에게 건전지가 필요한지 물어보았는데 머..거의 전멸이더군요. 그나마 형 한명이 디지털카메라를 쓴다길래 바로바로 사용후기를 써보기 위해 건전지를 갈아 끼웠습니다. 좀 오래된 디카라서 배터리가 아직 건전지란게 이럴때 맘에 드는군요..;
그리고 여기저기 둘러보니 친구중에 MP3에 건전지를 쓰는 놈도 있더군요..
그래서 또 바로 쓱쓱...

저도 배고프다고 아우성치는 저의 전자사전에게 바로 밥을 주었습니다.~!!


자~그럼 건전지를 바꾼 후의 사용은 어땠을까요??
일단, 총체적인 평가는 오래간다~~ 였습니다. 어쩌면 단순한 생각일 수도 있지만, 건전지를 드린 분들께 들어보니 이전에 쓰는 것보다 배터리가 오래 간다고 하는군요. 특히 예전의 디카나 MP3에 건전지를 배터리로 쓰는 제품들은 배터리를 많이 먹어서 말이 많았었는데요. 이번에 듀라셀울트라를 쓰니 훨씬 오래 간다고 하는군요.
하하..덕분에 칭찬도 좀 받았습니다. 이런거 전해줘서 고맙다고...하하

분명 요즘은 이전보다 건전지의 사용 자체가 줄었습니다. 아무래도 배터리의 충전을 할수 없다는 큰 단점이 있어서 그런데요. 그런 점에서 이번에 나온 듀라셀울트라가 그 단점을 많이 만회해줄거라고 생각합니다. 아마 건전지를 쓰시는 분들이라면 이 기회에 한번 써보시라고 이 건전지추천을 해봅니다.
광고에서 보듯이 듀라버니의 무한한 파워~!! 누구나 즐겨보시기 바랍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