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쓰`s 시즌1/홍쓰`s E.T.C

[여행]캐나다 관광청 사이트에서 나의 여행스타일을 알아봐요~

x홍쓰x 2010. 4. 28. 14:45
반응형

캐나다라 하면 이번 벤쿠버 동계올림픽으로 인해 국내외 많은 분들에게 다시금 관심을 받은 곳입니다. 지금 자신의 여행스타일을 알아보고 캐나다에서 가볼만한 캐나다여행지를 추천해주는 이벤트를 열고 있다고 합니다.


캐나다관광청이 제안하는 여행스타일은 단순히 나이, 성별, 교육수준 등에만 기초한 것이 아니라 사람들의 성격과 성향에 대한 가치도 포함되어 있습니다. 여행 스타일을 통해 캐나다 관광청은 여행자의 여행스타일에 따라 가장 선호하거나 적절한 캐나다만의 여행 경험을 제안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이벤트 참여는 아래의 링크를 통해 바로 갈수있습니다.



저도 바로 이벤트에 참가해 보았습니다~
그 결과는 "Cultural History Buff" 라고 하네요~~
보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와 같습니다.


내용과 같이 관광청에서 제시하는 여행스타일은 단순히 성향만 알려주는 것이 아니라 각각의 여행스타일에 따른 개인의 특징과 관련장소등 다양한 정보를 제공해 줍니다.
추천하는 관련장소에 대한 정보를 더 보자면 다음과 같이 제시가 됩니다.


어제 저도 정말 친한 친구 한명이 어학연수를 목적으로 호주로 떠났습니다.
제가 요즘 좀 한가한 탓에;; 마중을 나갔는데 혼자 떠나게 되는게 좀 안쓰러워보이기도 했지만 한편으로는 참 부럽다는 생각이 많이 들었습니다.
요즘 워낙 많은 주변사람들이 연수나 여행을 목적으로 외국을 많이들 다녀오다보니 저도 한번 나가보고 싶다는 생각이 자주 듭니다.
이번 캐나다관광청에서 해본 여행스타일을 통해서 한번쯤 가볼만한 곳을 찾아봐야겠습니다.


현재 캐나다관광청 사이트에는 이 외에도 끝발원정대의 생생한 캐나다 여행 이야기를 접할 수가 있습니다.


많은 블로거 분들이 직접 캐나다 여러곳을 여행하면서 자신의 여행이야기를 나누고 있기에 캐나다 여행에 관심이 있거나 하실 분들에게는 많은 도움이 될거라 생각을 합니다.

자신의 여행스타일도 알아보고 캐나다의 요모조모를 알아볼 수 있는 캐나다관광청 사이트~!!
모두들 자유를 찾기위해 자신의 여행지 한군데쯤 찾아보는건 어떨까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