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파이낸셜신문 2010년 1월 4일자 22면 기사
삼성전자가 올해 1000만대의 발광다이오드(LED) TV를 판매하는 신년 사업목표를 세웠다고 합니다.
삼성전자 영상디스플레이사업부 윤부근 사장은 매스티지(준명품, 대중화된 명품) 고객을 적극공략할 계획이라고 합니다.
3D TV 사업 강화 전략도 제시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차세대 TV인 능동형 유기발광다이오드(AM OLED) TV사업은 서두르지 않겠다고 합니다. 2012년에나 AM OLED TV 상용 제품을 출시할 계획이라 합니다.
반응형
'홍쓰`s 시즌1 > 홍쓰`s 취업이야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LED, 3D 중심 올 3조5000억~4조원 투자 ; 권영수 LG디스플레이 사장 (4) | 2010.01.11 |
---|---|
공공기관 청년인턴 올해 8000여명 채용 계획 (0) | 2010.01.11 |
삼성전자 매출 100조원, 영업이익 10조원 (4) | 2010.01.08 |
원화 절상률 작년 8.2% - 2009년중 외환시장 동향 (2) | 2010.01.08 |
국내 주요기업들의 올해 경영전략 기사 (10) | 2010.01.0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