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쓰`s 정보이야기

5대의 초콜릿폰 수배령이 떨어졌다네요~~~!!

x홍쓰x 2009. 9. 28. 13:05
반응형


LG전자에서 무언가 일이 터진거 같습니다. 이번에 이벤트라고 하기에는 너무 크고 미심쩍은 부분이 있는 일이 일어났습니다.
이번에 LG핸드폰인 초콜릿폰의 특정 시리얼넘버 5개를 찾는다고 합니다. 그것도 당첨금 1천만원과 NEW 초콜릿폰을 내걸고 말입니다. 지금까지 이런 일이 일어난 적은 없었던거 같습니다. 이번 이벤트는 전세계적으로 진행이 된다고 하니 정말 의아한 부분입니다.



과연 LG전자가 왜 이런 엄청난 이벤트를 벌일까요...??

혹시...LG 연구원의 실수~! LG에서 미리 테스트 중인 휴대폰 신기술 견본급인 5대의 휴대폰이 어떤 일로 인해 시장에 그대로 유출된게 아닐까요~!! 겉으로 보기에는 일단 초콜릿폰과 같지만 일정 번호를 입력하면 그 기술이 좌르르르륵!!!
정말 단순한 이벤트라면 TV나 라디오등에서 크게 선전을 할건데 그게 아니고 전세계적인 이벤트인걸보면 그럴가능성이 충분히 있어보입니다..
아니면, LG에서 유일하게 2천만대 이상 팔린 초콜릿폰의 2천만번째 폰을 찾고 있는게 아닐까요?? 전 세계적으로 2천만대 이상이 팔렸다는 것은 정말 대단한 기록입니다. 조용히 2천만번째 초콜릿 폰을 찾은 후에 이를 이용하여 다시금 미디어 홍보를 통해 제2의 흥행을 준비하지 않을까요~!!
음..처음 생각보다는 2번째가 더 괜찮은거 같습니다...그럼 이런 추측을 통하면, LG전자의 지능적인 다국적 프로젝트홍보가 아닐까...란 생각이 떠오르게 됩니다.
전세께적으로 2천만대이상 팔린 초콜릿폰을 전세계적인 이벤트를 통해서 다시금 사람들에게 각인을 시키는 겁니다. 아무 이유를 밝히지 않은 초콜릿폰 이벤트를 통해서 관심을 다시한번 끌어모아서 이참에 새로나오는 초콜릿폰의 마케팅까지 더하는 겁니다..>!!


2009년 9월 30일까지 이벤트가 진행된다고 하니 이미 5대가 다 찾아졌는지도 모릅니다. 그건 둘째치더라도 만약 저의 추리대로 LG전자의 지능적인 다국적 홍보라면 정말 대단한 효과라고 생각합니다. 저정도 경품이 크다고 볼수도 있지만, 전세계적인 홍보라고 생각을 하면 오히려 역이라는 생각도 듭니다.
http://www.cyon.co.kr/lgcyon/07_event/event_view.jsp?seq=183#
혹시 주변에 초콜릿폰을 이용하시는 분이 있으면 확인해 보시고 홈페이지에 들려보시기 바랍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