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쓰`s 정보이야기

신용카드추천 별 혜택 비교 해보고 신청하기~

x홍쓰x 2009. 6. 23. 17:43
반응형
사회생활의 필수품, 신용카드...?!



여러분의 지갑에는 몇장의 카드가 있습니까?? 아마 사회생활을 하시는 분들이라면 지갑에 신용카드는 '무조건'있을거라 생각이 듭니다. 요즘에 CMA가 인기가 있어서 CMA카드를 만드신 분들도 있겠지만, 그래도 신용카드를 뺄 수는 없을거라 생각합니다.

예전같으면 신용카드도 그저 '긁는' 기능밖에 없었다면, 이제는 워낙 다양한 카드와 서비스가 많아지면서 신용카드도 생존경쟁을 위해 많은 혜택을 주고 있습니다.
그래서 혹시 신용카드 발급을 생각하고 있으신 분들이 있다고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고자 대표적인 신용카드 몇개를 소개해 드립니다. 발급받으실때 도움이 되기를 바랍니다.

1. 신한카드




신한 LOVE 카드는 신한카드에서 선전하는 '신용카드 BEST' 중에 하나입니다. 연회비는 국내전용시 8,000원, 국내외겸용 신청시에는 10,000원 입니다. 신한 LOVE 카드나 다른 카드의 추가 정보를 원하시는 분들은 위의 배너를 통해 가시거나 아래의 링크를 타고 가시기 바랍니다.
신한카드 홈페이지 바로가기.

2. 삼성카드

삼성카드


삼성 빅앤빅카드의 경우 젊은층한테 인기가 있는 카드라고 합니다. 아무래도 프리서비스 때문에 그런거 같습니다. 연회비는 본인은 20,000원이고 가족시 면제라고 합니다.
삼성카드의 보다 자세한 설명은 위의 배너로 통해 들어가시거나, 링크를 통하시기 바랍니다.
삼성카드 홈페이지 바로가기.

3. 롯데카드




롯데포인트플러스카드는 기존의 신용카드 혜택에다가 포인트를 추가롤 주기때문에 카드 사용자들에게 좋은 호응을 얻고 있는거 같습니다. 그리고 부산에서 이용하시는 분들에게는 추가로 혜택이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위의 배너를 통하시거나 링크를 통해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롯데포인트플러스카드는 카드형태에 따라 연회비가 약간씩 다른데, 개인의 경우 5,000원과 10,000원이면 가족일 경우 면제입니다.
롯데카드 홈페이지 바로가기.

4. 현대카드




현대카드의 경우, 정말 다양한 혜택을 제공합니다. 필자도 현대카드를 이용하고 있는데 고객 유치를 위해 정말 노력하는 모습이 보입니다. 선전에서도 볼수 있듯이 다양한 카드만큼 혜택도 많은거 같습니다. 현대카드의 정보를 원하시면 위의 배너나 아래 링크를 통해 가시기 바랍니다. 현대카드의 연회비는 국내전용은 15,000원, 국내외겸용은 20,000원으로 다른카드보다 약간 비싸지만 혜택을 보면 비싼건 아닌거 같습니다.
현대카드 홈페이지 바로가기.

5. 하나카드




하나T드림카드도 이번에 나오면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합니다. 연회비 5,000원로 비교적 싼편인데 혜택은 다른 카드에 비해 부족함이 없다고 생각이 듭니다. 보다 다양한 카드 정보를 원하시면 위의 배너를 클릭하시거나 아래 링크로 가보시기 바랍니다.
하나카드 홈페이지 바로가기.

6. 신용카드 사용시 유의사항

신용카드는 말 그대로 신용을 담보로 거래를 하기 때문에 그 이용에 있어서 꼭 주의를 해야합니다. 카드를 이용하다보면 그 사용금액을 파악하기 애매해지기 때문에 항상 영수증과 가계부, 또는 인터넷을 통한 사용액 조회를 수시로 하는것이 중요합니다. 또한 분실시를 대비하여 카드 뒷면에 꼭 서명을 하고 비밀번호는 절대 노출이 안되게 하여야 합니다. 또한 카드혜택에 몰두하여 너무많은 카드를 발급받을 경우 오히려 관리가 더 어려워 지는 것을 꼭 명심해야할 것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