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쓰`s 정보이야기

국가공인 (주택관리사, 직업상담사, 공인중개사) 무료 상담과 자료 제공 서비스.

x홍쓰x 2009. 6. 21. 12:36
반응형

요즘 취업이 힘들다 보니 많은 분들이 스펙을 더 올리기 위해서 자격증을 많이 땁니다. 아니면 확실한 직업을 가지기 위해 국가공인 자격증을 통해 취업의 길을 열고 있습니다.

주택관리사?
-> 공동 주택의 시설을 관리하고 운영할 수 있는 자격을 국가로부터 부여받은 사람.

공인중개사?
-> 토지, 건물 등에 관한 매매, 교환, 임대차 따위에서 중개를 전문으로 할 수 있는 법적 자격을 갖춘 사람.

직업상담사?
-> 구인ㆍ구직ㆍ취업알선상담ㆍ진학상담ㆍ직업적응상담 등 노동법규 관련상담 노동시장ㆍ직업세계 등과 관련된 직업정보의 수집, 분석하여 상담자에게 이들 정보를 제공 직업적성 검사, 흥미검사 실시 및 해석을 수행하는 업무


아마 많은 분들이 시험을 치지전에 오프라인뿐만 아니라 온라인에서도 많은 시험 자료를 구해서 공부를 하시는데요, 필자도 웹서핑 중에 우연히 알게되었습니다.

이름,나이,전화번호,이메일, 주소정도의 정보만 입력하고, 자신이 원하는 자격증에 대한 상담을 신청하면 됩니다. 물론 무료상담이니 혹시 자료를 구하고 계신분들이나 자격증에 대해 알수 싶은게 있으신 분들은 한번 이용해 보시기 바랍니다.


↓↓ 아래 배너를 이용하시면 바로 해당 사이트로 가실 수 있습니다.




7월 15일 추가 수정.


국내 최고의 연봉포탈.
기업분석리포트를 통해 특정기업의 연봉 및 부가정보 조회.
자기분석리포트를 이용하여 개인간의 연봉 비교/분석 가능.
100만 직장인 인기 커뮤니티. 전문가 상담.


혹시나 다른 직장에 대한 정보를 필요로 하시면 위의 배너로 들어가 보시기 바랍니다.
페이오픈은 많은 기업의 정보를 구할 수 있는 곳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