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쓰`s 정보이야기

도심 속 신흥 명품 주거단지, 래미안 신당 2차 분양 실시.

x홍쓰x 2009. 4. 12. 11:09
반응형


필자는 이제 취업준비생의 길에 있습니다. 요즘 워낙 경기가 않좋다보니 이래저래 불안한 마음이 있는건 어쩔 수 없습니다. 더군다나 지방에서 올라온 터라 더 수도권에서 지내고자 하는 맘이 큽니다. 그러다보니 이제 조금씩 나이를 먹으면서 자연스레 수도권에서의 내집마련이라는 꿈이 마음 한켠에 자리를 잡게 됩니다. 그런 와중에 우연히 이번에 래미안에서 래미안 에버하임, 래미안 신당2차, 래미안 공덕5차에서 아파트 분양한다고 합니다. 요즘엔 이전과 같이 말그대로 살지만하면 되는 아파트가 아닌 여러 복합적인 요소를 다 잘 따져보고 아파트를 결정해야 하는것 같습니다. 그래서 필자는 이중에서도 래미안 신당 2차가 참 괜찮다는 느낌이 들어서 소개해보려고 합니다.


분양정보는 다음과 같습니다. 지하 6층, 지상15층으로 총 945세대를 모집한다고 합니다. 예상평형도 다양하게 모집하고 2011년 8월에 입주를 예정에 두고 있습니다.
그리고 역시 주거단지라고 하면 교통편을 무시할 수 없을거라 생각이 듭니다. 그래서 직접 방문을 하지는 못하고 인터넷으로 지도를 살펴보았습니다.



위의 스카이뷰에서 신당초등학교가 있는데 그 밑에 지역이 재개발지역으로 래미안 신당2차가 지어질 곳입니다. 위의 지도로는 대략적인 위치만 나오는데 주변 교통시설 편의는 다음과 같습니다.


위의 설명과 같이 지하철 뿐만 아니라 강변북로를 비롯한 주요 간선에 쉽게 접근할 수 있어서 위치가 참 괜찮다는 생각이 듭니다. 그리고 요즘과 같이 교육열이 높은 시대에 부모님들의 눈높이를 맞추고 아이들에게도 만족스런 교육을 줄수 있는 교육환경도 중요하다고 생각이듭니다.


2007년에 개교한 성동고와 신당초교가 도보 5분거리에 있고 그외 많은 중학교도 도보거리에 있습니다. 또한 2010년 도입 예정인 고교선택제로 인해 서울 인기 학군에 관심이 쏠리는데 이또한 많은 명문학교들이 차로 15분거리에 많이 포진되어 있어서 보다 유리할 것으로 생각이 듭니다.

그리고 예전과는 다르게 생활이 많이 윤택해진 덕분에 주변 자연환경과 생활환경에도 많은 관심이 갑니다. 아무래도 보다 여유로운 삶을 찾고 편한 생활을 하기 위해서라는 생각이 듭니다.


청계천을 비롯해서 남산 '꿈의 동산', 신당동의 '문화의 거리' 그리고 금호1가동의 '호당공원'등 친자연적인 공원을 조성하면서 보다 편안한 도심속 휴식공간을 제공합니다.


왕십리를 대표로 하여 주변에 다양한 전통적 관광기반과 청계천,도심광장, 충무아트홀 등 현대적 문화기반 위에서 다양한 여가, 휴식 공간 및 신명나는 문화프로그램을 체험할수 있게 되 있습니다.

집을 선택함에 있어서 분명 많은 발품을 팔고 꼼꼼히 챙겨봐야 한다고 생각을 합니다. 하지만, 그 과정중에서 요즘과 같이 인터넷이 발달된 상태에서는 다른 많은 분들의 이야기도 많이 들어봐야 한다고 생각을합니다.
건강한 녹지 환경/ 멀티역세권을 갖추어 도심 속 명품 주거단지로 거듭나려는 래미안 신당 2차.



보다 자세한 내용은 위의 링크된 곳에 들어가셔서 알아보시기를 바라면서 래미안 신당 2차 뿐만 아니라 래미안 공덕5차와 래미안 에버하임도 한번 찾아보시기를 바랍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