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쓰`s 잡다이야기

생각만 많은 20대..

x홍쓰x 2008. 10. 9. 23:42
반응형
블로그를 만든지는 벌써 6개월이 넘었다.
하지만 블로그의 글은 고작 10개.
처음 만들었을때만 잠시 올리고 지금까지 바쁘다는 핑계로 글을 올리지 않았다.

하지만 현재는 정보의 시대이다.
필자는 티비를 안보는 습관(?)이 있지만, 인터넷 뉴스를 즐기는 편이여서 세상돌아가는 이야기는 알고 있다.
그런데 요즘들어 느낀 것은 너무나도 많은 유용한 정보들을 나의 생각들과 함께 조합되어 받아들이기에는 힘이 부쳤다.
그래서 오늘부터 다시 글을 쓰는 것이다.
나의 생각을 표현하기 위해서.
세상과 소통하기 위해서.

머리속으로 생각만 하는 것은 그저 잠시동안의 망상일 뿐이다.
그것이 글로 표현되었을 때만이 생각이요, 나의 소통인 것이다..
-필자의 짧은 생각.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