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쓰`s 시즌1/홍쓰`s E.T.C

남성 전문 스킨케어, 크리니크 스킨 서플라이즈 포 맨

x홍쓰x 2009. 2. 6. 12:07
반응형


저도 이제 20대 중반으로 접어들면서 조금씩 피부에도 신경이 쓰인다는 것은 어쩔수 없습니다. 아무래도 이전과는 다르게 꽃미남, 미소년의 남성상이 여성들에게 호감을 받게 되면서 피부관리에 신경을 쓰는 남성들이 더 늘어났다는 것은 요즘 유행하는 꽃보다 남자를 보면 더 잘 알수 있지요. 그럼과 동시에 인기를 받기 시작한 것이 남성화장품입니다. 이번에 소개해 줄것은 그중에 괜찮다고 하는 크리니크남성화장품 입니다.

요즘들어 추천남성화장품으로 괜찮다고 하는 군요. 남자친구 선물추천 으로도 인기가 많은거 같습니다. 크리니크 스킨 서플라이즈 포맨시리즈에는 세안용, 각질관리, 보습용 제품이 있습니다. 남성들은 여성에 비해 매일 아침마다 하는 잘못된 면도습관과 잦은 음주 등으로 인해서 발생하는 각질손상과 자외선 차단을 제대로 관리하지 못해서 피부노화나 피부손상을 겪게 되는데 아무래도 요즘 나오는 화장품들이 많이 도움이 된다고 합니다.
위의 기사와 같이 이미 많은 남성전문잡지에서도 소개된 바가 있다고 하니 한번 써볼만하다고 봅니다. 저는 세안을 할때 너무 차가운 물 보다는 미지근 하더나 따뜻한 물로 세안을 잘 합니다. 아무래도 밖에서 찬 바람을 많이 쐬다보니 피부가 건조해져서 조금이나마 피부가 긴장한 것을 풀어주기 위해서 입니다. 다른 분들도 한번 해보시기를....
크리니크 스킨 서플라이즈 포 맨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