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쓰`s 시즌1/홍쓰`s E.T.C

녹색관광으로 만나는 대한민국, 2009 내나라여행박람회

x홍쓰x 2009. 2. 4. 17:57
반응형

여러분들은 지금까지 사시면서 얼마나 여행을 다녀보셨습니까?? 저는 아직 학생이라 다니는데 많은 제약이 따르지만, 그래도 군대전역이후에는 젊었을때 많이 다녀봐야 할것 같아서 방학마다 친구들과 계획을 잡아서 꼭 다니고 있습니다. 그렇게 다니면서 생각이 드는 것이 우리나라에도 참으로 구경할 곳이 많다는 것 입니다. 이렇게 여행을 다니기 위해서는 많은 자료를 찾아서 다녀야 시간절약을 할수 있는데요~ 이번에 코엑스에서 '내나라 여행 박람회' 를 연다는 반가운 소식이 들리네요

'2009 내나라여행박람회'라는 행사명으로 열리는 이 행사는 '녹색관광으로 만나는 대한민국'이라는 주제를 가지고 있습니다.
2009년 2월 19일 목요일 부터 2월 22일 일요일까지 열린다고 하니 길지 않은 시간만큼 꼭 한번 시간을 내어서 봤으면 하는 생각입니다. 장소는 코엑스 3층 대서양홀에서 열린다고 합니다. 저도 친구들과 여행을 다니기 전까지만 하더라도 지금까지 살면서 우리나라에는 참 구경할 만한 곳이 없다고 생각을 했습니다. 그래서 여행을 하더라도 외국을 나가고 싶다는 생각이 막연했었지요. 혹시 그당시의 저처럼 생각하시는 분들이 있으면 이번 행사에 꼭 가보시기를 바랍니다.

이번 행사를 통해서 가고자하는 국내여행을 계획해보고 다양한 여행정보를 얻을 수 있는 기회가 되었으면 합니다. 그리고 다양한 이벤트도 열린다고 하니 한번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http://www.naenara.or.kr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