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쓰`s 시즌1/홍쓰`s E.T.C

나를 채워주는 자신감, 레스틸렌

x홍쓰x 2009. 1. 15. 17:00
반응형


요즘  티비나 영화 드라마에 나오는 각각의 아름다운 여자 스타들..
시상식에서 완전 에스라인 뽐내면서 드레스 입고 찰칵 찰칵 사진 찍는걸 보는데 여자라면 어떻게 안부러울수가 있겠어요.. 또한 매년 여름마다, 시시 때때로 하는게 다이어트 결심인데 정말 작심삼일 되는게 또 다이어트 이지 않나요. 그리고 또 얼굴들은 어찌그리들 이쁜지..

피부는 아기 같이 뽀송뽀송한게.. 역시 스타는 관리가 다르구나 하는걸 볼때마다 느끼는 한 사람입니다.
솔직히 뭐.. 하는 얘기지만 텔레비전에서 본적이 잇는데 삼개월? 육개월? 그렇게 긴 공백은 아닌듯 하면서 좀 쉬다 나왔는데 오~이전보다 좀 더 이뻐진것같은데? 하는 연예인들은 사실 쁘띠성형을 하는 경우가 많다고 합니다. 사람들이 한번에 확 눈치 챌 만큼 크게 이목구비가 변하는 것도 아닐뿐더러 조금씩 이뻐지기 때문에 쁘띠성형을 많이들 한다고 하네요.

그래서 찾은것이 바로 레스틸렌!! 요즘은 얼굴에 칼을 대지 않고도 성형이 가능한 쁘띠성형이 유행이라고 하던데.. 레스틸렌은 흡수성 필러로써 부작용 걱정이 없다고 합니다.. 영구적인 효과를 얻기 위해 보형물을 넣는 시술이 대부분을 이루고 있지만. 시술후 100% 만족 하는 경우가 드믈고, 재수술 혹은 제거수술을 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평생 보형물을 몸속에 갖고 이어야 하기때문에  생활에도 지장이 있구요.. 레스틸렌은 성형수술이 아니라 주름개선과 볼륨확대에 효과적인 주사시술이라고 합니다.
필러 설명


칼을 대지 않는 필러 성형은 주사 시술이므로 시술 직후에도 붓기가 거의 없고, 멍 또는 출혈의 위험이 없어 바쁜 직장인들이 선호한다. 할리우드 스타인 제니퍼 애니스톤, 브레드피트, 린제이 로한 등이 레스틸렌 시술을 받아 더욱 유명해졌고, 최근에는 국내 연예인들 사이에서도 인기가 높다.

영구적인 효과를 원한다면 보형물을 넣는 시술이 단연 우세하지만, 평생 보형물을 체내에 두어야 한다는 거부감, 수술에 대한 두려움, 수술 후 붓기로 인해 일상 생활이 불편하는 등의 이유로 시술 직후에도 붓기가 없고, 일상 생활에 지장이 없는 레스틸렌 필러 성형을 원하는 사람들이 늘고 있다.

얼굴에서 가슴, 엉덩이로 적용 부위 확대
안전성과 효과를 인정받아 FDA 승인을 받은 레스틸렌이 대표적인 필러 브랜드다. 주름, 낮은 코, 납작한 이마, 무턱, 얇은 입술 등에 사용되고 있으며, 이미 유럽과 일본에서는 레스틸렌을 이용하여 가슴이나 엉덩이의 볼륨을 만드는 바디 컨투어링이 유행이다. 또한 할리우드에서는 얼굴 주름, 목 주름에 이어 이제는 손 주름에도 레스틸렌을 사용하고 있다. 그 동안 얼굴과 목에만 신경을 쓰던 할리우드 스타들이 얼굴에는 주름 하나 없이 팽팽한데 손은 주름이 심해 가쉽란에 오르내리자 손 성형을 하기 시작한 것이다. 손등에 주름이 심하게 생기면 고생을 많이 한 것처럼 보이고, 나이 들어 보인다. 이런 손주름을 없애기 위해 레스틸렌을 손등에 3~4군데 주사하면 즉각적으로 주름이 줄어드는 것을 확인할 수 있다.

흡수성 필러 VS 반영구 필러
현재 사용되는 필러들은 HA 계열의 흡수성 필러와 PAAG, 칼슘 등 성분의 반영구 필러로 크게 구분된다. 흡수성 필러의 가장 큰 장점은 100% 흡수되어 사라지기 때문에 인체에 남아 부작용을 일으킬 가능성이 없으므로 안전하다는 것이다. 또한 그때 그때 유행하는 미의 기준에 따라 성형이 가능하다. 하지만 지속기간이 1년 정도로 상대적으로 짧다는 것이 단점이다. 보톡스의 효과가 약 6~8개월 지속된다는 점을 비교하면 이해가 쉬울 것이라 생각된다. 최근 바이오테크놀로지의 발전으로 점차 그 지속 기간은 보완되고 있다. 반면 반영구 필러는 흡수성 필러에 비해 지속기간이 길다는 것이 장점이다. 2년 후에도 MRI를 찍으면 일부가 남아 있는 것을 확인 할 수 있다. 하지만 남아 있는 양으로 만족스러운 볼륨 효과를 내기는 어렵다. 반영구 필러의 장점은 단점이 되기도 한다. 체내에 오래 남아 있다보니 어떠한 부작용이 발생할지 모르는 가능성을 안고 살아가는 것이고, 또한 우리의 피부는 노화로 인해 볼륨이 줄어드는데, 반영구 필러를 주입한 부위는 볼록하게 남아 부자연스러운 라인이 생기기도 한다. 안전성과 지속성의 대결이라 해도 과언이 아니다. 전세계적인 트랜드로 볼 때는 안전성이 절대적으로 우선시 되지만, 국내에서는 필러 선정 기준이 세계적 트랜드와 달리 안전성 외에 지속성을 고려한다는 점이 특이사항으로 필러 업계에서는 이야기 된다.

필러 종류
브랜드 성분 흡수성여부 특징
레스틸렌 히알루론산_비동물성 흡수성 필러 -HA필러 최초로 FDA 승인 획득
-최근 전세계 1,000만 건 이상 시술
-얼굴 주름, 볼륨 개선, 신체 모든 부위 사용가능
쥬비덤 히알루론산 흡수성 필러 -FDA 승인 획득
-얼굴 주름, 볼륨 개선 사용
래디어스 CaHA 영구 필러 -FDA 승인 획득
-입술, 눈가 등 피부 얇은 부위에는 사용 금지
아테콜 PMMA*, 콜라겐 영구 필러 -반영구 필러
-시술 후, 제거가 어려움
아쿠아미드 PAAG** 영구 필러 -반영구 필러
-시술 후, 제거가 어려움
알로덤 인조진피 영구 필러 -FDA 승인 획득
-시술 전 안전 테스트

기타 : 퓨라젠(히알루론산), 테오시알(히알루론산), 메트리덱스(히알루론산, 텍스트라노머)
로야미드(PAAG) 등이 있다.

*PMMA : Poly Methyl Meth Acrylate
**PAAG : Poly Acryl Amide Gel


자세한 내용은 다음 사이트에서...!!
http://www.restylane.kr/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