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쓰`s 탑존포인트 부업이야기

탑존포인트, 탑존쿠팡으로 자동화 부업 골드회원 신청 인증과 꾸준한 쿠팡파트너스 수익인증!

x홍쓰x 2023. 2. 3. 00:11
반응형

공유문자가 22년 저의 손에 꼽는 앱테크 였다면, 탑존포인트는 22년에 제가 정말 찾고 싶었던, 꼭 하고 싶었던 부업 앱테크 입니다.
바로 자동화부업 수익 시스템!!


대한민국 국민이라면!
한번도 안써본 사람은 있을수 있어도, 한번만 써본 사람은 없을 쿠팡이죠!
탑존포인트는 이 쿠팡에서 발생한 매출의 3%를 캐시백 받을 수 있게 해주는 대박 자동화 부업 재테크 입니다.


저도 블로그 포스팅을 본 분들이 쭉쭉 가입을 하고 있는 상황이라, 이번에 골드회원으로 업그레이드 하였습니다.

탑존포인트에 처음 가입하면 실버회원인데, 실버회원시엔 다른 분들께 탑존쿠팡 소개를 해도 발생하는 수익이 일정횟수 이후엔 일시정지된다는 이야기를 듣고, 이번에 골드회원으로 업그레이드 하게 되었습니다.


때마침 지금 골드회원 가입비 50% 대박 할인 행사 진행중이네요.!
더군다나 저는 비밀의 추가 할인코드도 넣어서....
30000원 회비를 5000원에 가입하였네요..ㅎㅎ


자동화 부업 시스템에, 누구나 쓰는 쿠팡을 통한 수익!!
이조합은 무조건 돈을 벌수 밖에 없는 구조이죠.

혹시 아직도 앱테크, 재테크를 뭐해야하나 고민하시는 분들이면 탑존포인트 일단 시작하고 고민하세요.

항상 제가 포스팅에 소개드리지만 하는 방법도 참 쉽습니다.!



1. 저의 추천링크로 탑존포인트를 가입한다!!!
추천링크 : https://point.topzone.co.kr/api/ul/I8ssvuu

탑존포인트          - 회원가입

탑존계정 서비스약관에 동의해주세요. 이용약관,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 안내에 모두 동의합니다. 탑존포인트 이용약관 동의 제 1 조 (목적) 이 약관(이하 "약관"이라고 합니다)은 탑존(이하 "회

point.topzone.co.kr


2. 탑존전용 쿠팡앱을 이제 활용한다! 이 앱으로 들어가서 구매한 쿠팡만 수익으로 잡힘!
3.  쿠팡파트너스 가입할때 저의 추천인 ID  넣고 추가 1%추가 수익을 얻는다!
쿠팡파트너스 추천ID :
AF9642533

4. 그리고 자신의 탑존링크를 쿠팡을 쓰는 지인에게 또 알려준다!!
5. 지인이 쿠팡 쓸때마다 구입금액의 3% 수익을 그대로 받는다!!
6. 기분좋게 한번씩 지인에게 맛난걸 사준다!ㅋㅋㅋ


우리 모두 최고의 부업 재테크 수단인 자동화 수익! 탐존포인트로 용돈벌이 해보세요.ㅎㅎ
이게 하루 수익입니다!!  한달수익아님ㅋㅋ  매일 이렇게 아무것도 안해도 자동으로 돈이 벌리는 대박 부업 재테크 방법!!!
수익인증들 하고 좋은 시간 보내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