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쓰`s 먹는이야기/홍쓰`s 간식,밀키트 리뷰

[내돈내산] 명품 조선 누린내 안나는 양념 불막창 개당 950원 특가 이벤 구매 후기

x홍쓰x 2021. 11. 10. 22:50
반응형

이전에 캠핑다니는 후배가 소개를 해줘서 그때도 다른 할인 이벤트 중이라 구매해서 먹어봤는데 생각보다 맛있어서...다시 찾아보니 추가로 이벤트 중이라 포스팅 해봅니다.


지금 원래 개당 4300원인 소양념불막창이 인당 2개씩으로!! 개당 950원에 할인 이벤트를 하고 있습니다.
택배비 3000원이 붙지만, 2개를 구매하면 택배비 포함해도 개당 2450원 꼴에 살 수 있습니다.! 개이득..ㅋㅋ


냉동제품이다 보니 조리를 위해서는 약간의 해동이 먼저 필요합니다. 충분한 양의 양념이 같이 있어서 막창에 양념도 잘 배고 밥도 비벼먹기 좋습니다.
이번에는 와이프님이 안주 조리를 해주시면서 사진을 찍은거라...ㅎㅎ야채도 듬뿍이군요..야채는 없으니 주의!ㅋㅋ


와이프님께서 생각보다 야채를 너무 많이 넣어주셔서..ㅋㅋ야채가 양념을 너무 많이 배여서 거의 양념이 없는거 처럼 찍혔는데 원래는 충분히 양념이 있으니 오해는 없으시길 바랍니다.
야식 술안주 하기에 적당한 양이고 냉동식품 치곤 돼지 누린내도 거의 안나고 쫄깃해서 먹기 좋습니다. 저도 여기 스마트스토어에서 할인 이벤트 뜨면 간간히 구매해서 집에 쟁겨두고 먹고 있어서.ㅎㅎ소개 해보았습니다
.


: ●●●●● 개인적으로 양념괜찮고 누린내 안나서 먹기 좋음
맵기 : ●●●○○ 야채추가없이 제품 그대로만 먹으면 은근 맵게 올라오는 양념맛입니다. 그래도 달달함도 느껴지는 매움맛임
가격 : ●●●●● 이벤트 행사때 사면 개꿀~ / 기본도 4300원이라 나쁘지 않음
서비스 : ●●●●● 이런 이벤트 너무 좋아~ / 해당 스마트스토어에서 다른제품 행사 같이하면 묶음배송으로 택배비 아낄수도 있음!
배달 : ●●●○○ 택배비 3000원의 아쉬움..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