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쓰`s 정보이야기/홍쓰`s 좋은 어플 이야기

증권플러스 이벤트! - 보유한 주식 인증만 하면 총1억 상당 주식 주는 이벤트! (ft.안하면손해?!?!)

x홍쓰x 2021. 10. 25. 22:51
반응형

작년 코로나때부터 시작된 주식 열풍으로 인해서 아마 대한민국의 왠만한 사람들은 모두 주식 한주쯤은 가지고 있는 사람들이 많아진거 같습니다. 요즘 회사나 거리에서도 사람들이 주식관련 이야기를 많이하는 것을 간간히 쉽게 들을수 있습니다.
그러한 이때!! 증권플러스에서 주주인증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하네요. 이벤트 내용을 좀 살펴봤는데, 보유한 주식 인증만 하면 알아서 추첨을 통해서 선물을 주는거라 어렵지 않아서 소개해보려고 합니다.


1. 증권플러스 어플 설치하긔

https://bit.ly/2ZpZNiB

비상장주식(장외주식) 거래는 증권플러스 비상장!

메타버스, 2차전지처럼 요즘 핫한 섹터의 주식들! 요즘 빠른 투자자들은 성장이 기대되는 비상장 주식에도 미리 투자하고 있는데요. 아는 사람만 알았던 비상장 주식 거래, 이제는 나도 유망한

kerion.info

2. 더보기 메뉴에서 '주주인증 이벤트 찾기'
(접속하면 바로 팝업창도 뜨네요)

3. 리그 참여 안내의 '보유종목 동기화 방법'을 따라서 보유 종목 인증하기
4. 끝!! 물떠놓고 달보며 당첨 기도하기..ㅋㅋ


이벤트 내용을 간략하게 설명 드리면, 위에 첨부 사진과 같이 주주인증된 주식들 중에 가장 많이 보유하고 있는 주식종목 1~5위 항목에 대해서 매 종목마다 일정 인원씩 추첨을 해서 무작위 인기주식을 선물로 줍니다.
그 외에도 순위밖 주식종목 주주들 14000명도 추첨을 통해서 선물을 준다고 하니, 결국엔 일단 주주인증만 하면 무작위 주식 선물의 대상이 되는 것입니다.!

지금 인기 순위 종목을 보면 가히 국민주라 불릴만한 삼성전자, 카카오, 하이닉스,현대차 등등입니다...ㅎㅎ
생각해보면 1위 주주 6000명 부터해서 ~2000명까지 순위별 추첨을 하는데..아직 주주인증된 수를 따지면...거의 2:1도 안되는 경쟁율 입니다.!! 꽁짜 주식 받기 정말 높은 경쟁율 이란거~ 일단 하고 봐야 한다는거~ㅋㅋ

주주인증 이벤트는 11/8일까지 진행하고 당첨 발표는 11/12일에 한다고 하니 아직 2주정도 시간이 남은거 같습니다. 아니면..마지막까지 지켜보다가..ㅎㅎ 경쟁율 젤 좋을만한 주식 1주만 사서 추첨 기다려 보는것도 방법일거 같습니다..(저도 사실 이러려는중..ㅋㅋㅋ)

https://bit.ly/2ZpZNiB

비상장주식(장외주식) 거래는 증권플러스 비상장!

메타버스, 2차전지처럼 요즘 핫한 섹터의 주식들! 요즘 빠른 투자자들은 성장이 기대되는 비상장 주식에도 미리 투자하고 있는데요. 아는 사람만 알았던 비상장 주식 거래, 이제는 나도 유망한

kerion.info


씨드가 적은 소액 주주라도 이런 이벤트 통해서 한주한주 모아서 장기투자로 가면 누구나 다 큰 수익을 가질 수 있으리라 믿습니다.ㅎㅎ 저도 물린주식들...존버해서 수익 나길 비는 중이니..ㅋㅋ 다들 당첨 됩시다!!!

<해당 포스팅으로 수수료를 받을수도 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