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쓰`s 정보이야기/홍쓰`s 코인이야기

도지코인(DOGECOIN) 채굴사이트, 올도지(ALLDOGE)에서 추가정보~

x홍쓰x 2021. 4. 19. 21:52
반응형

확실히 어제 와우도지 스캠사건도 그렇고..요즘 도지코인 가격이 투더문을 향하다보니 관심이 많아진거 같습니다.

도지코인 채굴사이트인 올도지 투자?투기? 후에 매일 수익후기를 올리고자 글을 남기니 블로그 유입이 강해지고 있네요.. 잠깐동안 배너 한번봐주심 큰도움 됩니다ㅜㅠ
첫 소개글
도지코인  채굴하기! 올도지 (alldoge) 가입 및 투자 후기



본론으로 들어가..처음 올도지 소개글을 쓸때 자세히 설명글을 못올린게 있어 추가 소개해봅니다.

1. 오후1시이후 도지팝업? 이벤
오후 1시 이후에 올도지 사이트에 들어가보면 위 사진처럼 도지가 날아다니면서 클릭하라고 유혹합니다.
저걸 클릭하면 이벤트 진행인데 채굴속도를 높이거나 도지코인을 줍니다. 당연하지만 꽝도 있는데 전 지금까지 한번 당첨되었네요ㅎ

잠깐 시간만 내서 하면되니 매일 체크하는것도 좋을듯 합니다.

2. 추천링크 보상
잠깐 글들중에 소개하긴 했는데..오늘 첨으로 어느분께서 제 추천링크로 가입을 해주신거 같네요

아..글쓰면서 보니 1분은 가입만 우선 하셨네요
위의 캡쳐대로 2명중 한분이 올도지 투자를하여 저도 보상으로 5.7MH/s 추가채굴 속도를 얻게 되었습니다.
누이좋고매부좋고!! 감사합니다.

항상 명심할게 매우 하이리스크 하이리턴이므로 모든투자는 본인이 결정하고 책임지셔야합니다. 본인돈이잖아요!!!

저도 제돈 지키기위해 꾸준히 지켜보며 운영을~
올도지 가입하고자시는 분들은 아래 링크

All Doge | Powerful Dogecoin Miner

Login & Register All Doge does not require an e-mail address or 2FA. With just a valid Dogecoin wallet, you can start mining.

www.alldoge.com


지금도 도지코인이 500원대를 유지하는거 같은데 계속 원금 확보후 어떻게 투자금을 운영할지 고민해봐야겠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