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쓰`s 시즌1/홍쓰`s 취업이야기

LG디스플레이 2010 상반기 채용설명회 후기

x홍쓰x 2010. 3. 9. 17:46
반응형


오늘 학교에 LG디스플레이 상반기 채용 설명회가 있어서 다녀왔습니다.
머...채용설명회면 언제나 그렇듯이 회사 소개 후에 간단한 채용 내용, 그리고 질의 응답시간이 있었습니다.

지원대상

대졸신입 : 기 졸업자 또는 2010년 8월 졸업 예정자 중 학사 학위 이상인 자
산학장학생 : 석사 1학기 이상, 박사 5학기 이상 이수자 (석박통합 7학기 이상 이수자)

학점

대졸신입 : 전 학년 평점기준 3.0 / 4.5 이상
산학장학생 : 전 학년 평점기준 3.5 / 4.5 이상

병역 : 군필자 (또는 면제자)  <- 대졸신입 기준
어학 : 토익 600 OR 오픽 IL 이상 OR 토익스피킹 5급 이상 (`08. 3 이후 취득 성적만 유효)

이번 설명회에서 도움이 될만한 내용이라면,
연구개발, 공정/장비, 생산지원 해서 대략 200명 정도 뽑지 않을까 싶습니다.
이 중에서 생산지원의 경우는 00명 정도로 얼마 안뽑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직무와 근무지 선택을 2지망까지 선택할 수 있기 때문에 신중히 기입하랍니다.
연구개발의 경우는 1,2차 면접, 공정/장비은 1차 면접으로 끝난다고 합니다.

혹여나 1지망을 공정/장비, 2지망을 연구개발로 지원하였을 경우,
회사측에서 자체적으로 지원분야와 지원자의 적성을 고려하여 좀더 맞는 분야를 선택하여 면접기회가 주어진다고 합니다.

또한 LGD의 경우 저번 지원에서 떨어졌다고 해서, 지원을 못하는 불이익은 없으니 걱정할것도 없을거 같습니다.

구미의 경우에는 기숙사가 넉넉한 편이나, 파주는 많이 모자란 편이라서 증축을 하고 있다고 합니다.

참고로 10년 신입사원 기준 상여금포함 연봉은 3,900만원 정도 된다고 합니다.(ㅎㄷㄷ;;)

http://www.lgdisplay.com/

일단 당장 생각나는 것은 이정도 인거 같습니다...;;
돌아댕기는 카더라 통신보다는 좀더 정확하지 않을까 싶어서 글을 올립니다.
새새한 질문은....아무래도 LGD 홈페이지에서 직접 물으시는게 가장 정확할거 같습니다.

오늘부터 공채가 시작되는 만큼 지원하시고자 하는 분들은 화이팅!! 입니다.

도움이 되셨다면......추천정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