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쓰`s 먹는이야기/홍쓰`s 배달리뷰

[청주 배달 리뷰] 우연 - 가경동 육회와 육사시미를 동시에 가성비 좋게 먹을 수 있는 집!

x홍쓰x 2021. 10. 30. 21:28
반응형

불금엔 야식이 저 개인적으론 국룰?!?로 정해진 만큼 어제도 또 애들을 재우고 배달을 시켜 먹었습니다.ㅎㅎ
최근에 육사시미가 먹고 싶었는데, 예전에 시키던집이 배민에서 없어져서...ㅠㅠ 좀 찾아보다가 가성비 좋은 집이 있어서 시켜봤습니다.

집과는 쪼금 먼 곳에 위치한 우연이란 곳인데, 여기 사장님 코멘트 보니 밑반찬(스끼다시)를 없애고 고기에 집중하신다는 멘트가 맘에 들어서 주문했습니다.
1인 세트가 있었는데 육회 100g + 육사시미 100g이 31000원이란 좋은 가격에 나왔길래 한번 시켜봤습니다.

우연 1인 가성비 세트

배달 받아보니 정말 딱 혼자 먹기 좋은, 군더더기없이 먹을거만 오니 좋았습니다. 고기 빛깔들도 나쁘지 않았고 찍어 먹는 소스도 살짝 달달해서 간이 안된 육회와 사시미를 찍어먹기에 적당했습니다.

육사시미는 다른 집들과 다르게 아주 얇게 썰려서 온 편이라 질긴 식감이 없어서 좋습니다. 육사시미가 얇다보니 김에 배와 무순을 함께 싸서 먹어도 좋네요..ㅎㅎ
육회는 비리지가 않아서 노른자에 버무려 먹기 딱 좋았습니다.


: ●●●●○ 안비리고 안질긴 맛남..ㅋ
가격 : ●●●●○ 육회와 육사시미 같이시키기 비싼데 이집 가성비 좋음
서비스 : ●●●●○ 리뷰서비스 없지만 딱 먹을거만 와서 좋음.
배달 : ●●●○○  집근처 이런집 없어 배달비 아쉬움.ㅠㅠ


내돈내산!! 배달비 들더라도 육회와 육사시미를 동시에 맛보고 싶어면 이집이 딱인거 같습니다.ㅎㅎ
사진보니 또 먹고싶다.......ㅠ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