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쓰`s 먹는이야기/홍쓰`s 배달리뷰

[청주 배달 리뷰] 치킨더홈 - 맵달의 고추핫치킨과 이벤트 쿠폰 많이 뿌리는 집!

x홍쓰x 2021. 11. 6. 18:55
반응형

저희집 애들이 이상하게 이집 순살 후라이드만 먹어서..항상 시켜먹는데, 사실 여기는 와이프와 제가 맛있는 매움의 고추핫치킨을 엄청 좋아하는 치킨집 입니다.

치킨더홈은 체인점인데 배민에서 보면 거의 매주 5천원 할인쿠폰을 뿌리고 있고...이렇게 할인 받아서 시켜먹어도 치킨쿠폰을 나눠줍니다...10장 모으면 후라이드 무료!!
그리고 리뷰 서비스도 넉넉하게 주는 편이라 좋습니다. 이번에 애들이 처가댁에 놀러가서..모처럼 뼈있는 치킨으로!! 고추핫반+후라이드반을 5천원 할인하여 주문하였습니다.

반반치킨

이집은 후라이드엔 감자볼을...고추핫에는 떡을 서비스로도 넣어주는데 조화가 참 잘 어울립니다. 후라이드를 시키면 양념소스와 소금도 주공~ 콜라는 팹시입니다.ㅎ

후라이드는 진짜 따뜻하고 빠삭해서 맛있습니다. 그리고 기름도 깔끔해서 그런가 껍데기를 먹어도 그 기름 특유의 단맛도 납니다.ㅎㅎ
고추핫치킨은 살짝 맵기는 한데, 그냥 매운게 아니라 끌리는 매운맛입니다. 양념도 충분히 버무려져 있어서 정말 맛있습니다..사진보니 또 땡기네요..ㅠ

리뷰서비스도 5가지 다양합니다. 저희는 애들이 구슬감자를 좋아해서 추가하는데, 그럼 종이봉투 한가득 주십니다..ㅎㅎ 인심 푸근...ㅎㅎ

주변에 치킨더홈 체인점 있으면 한번 시켜먹어보세요. 배민에 매주 수요일인가...주기적으로 5천원 할인쿠폰도 뿌리니 싸게 먹어보세요.ㅎㅎ
저도 반반치킨 배달비 포함해서 14000원에 먹었네요.ㅎ.ㅎ
내돈내산 증빙~!!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