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17/04/29 3

티카라이프(TCARLIFE) VIP로 차량정비 혜택 받고 왔어요~

얼마전에 티카라이프(TCARLIFE) 신청 및 혜택에 대해서 블로그 글을 올렸었는데요~블로그글 : 이번주에 차량 정비를 받을 시기가 되어서 집 근처 스피드메이트에 다녀 왔습니다. 작년부터 정비를 한번도 받지를 못해서 차가 얼마 안되긴 했지만, 엔진오일, 에어컨필터 교체 요청을 하였습니다. 저는 SKT통신사에서 현재 VIP 등급으로 되어있다보니 티카라이프도 VIP로 신청이 되어있어서 좀더 혜택을 받을 수 있었습니다.명세서가 잘 보일지 모르겠는데.. 확인 내용을 보면엔진오일 : ZIC X9 5W30 : 수량 5개 / 66,500원 - TCARLIFE 혜택 60%할인 (-44,016원)에어컨,히터 필터 : 수량 1개 / 31,900원..

19대 대통령 선거~! 선거일에 못하면 5월4일~5일 사전 투표로 꼭! 참여하세요~

그 어느때보다 나라의 분위기가 혼란하다보니 이번 19대 대선선거는 얼마 남지 않은 현재 굉장한 관심을 집중 시키고 있습니다. 아무래도 사상초유의 대통령 탄핵이라는 사건이 발생하면서 나라의 최고권력자 자리가 공석으로 남으면서 나라운영이 제대로 이뤄지지 못해서 더 그런게 아닌가 싶습니다.저번 블로그 포스팅때 유력 대통령후보 5명에 대한 티비 선거광고와 공약내용에 대해서 알아 봤었는대요.이전 포스팅 : 어제 집에 선거 관련 투표안내문이 배송되어 왔는데, 우편 뒷편에 사전투표관련 내용이 있길래 포스팅 해봅니다. 이번 19대 대통령 선거일인 2017년 5월 9일에 선거에 참여를 할 수 없을경우는, 5월 4일,5일 이틀간 매일 오전 6시 ~ 오후 6시 사이에 전국 읍,면,동에 설치된 3500여개 사전투표소에서 참여..

텐핑에 필적하는 또다른 국민부업! 애드픽에 가입하고 돈벌어 봐요~!

얼마전 먼저 소개해 드렸던 국민부업 텐핑~!현재 저도 열심히 텐핑 공부하면서 많은 분들과 선후배를 맺어서 다같이 부업에 한창 중입니다. 혹시 텐핑에도 아직 가입 안되어 있으신분 있으면 제글 참고하셔서 가입하고 sunshine1203@naver.com 선배 가입해주시면 되요~! 이번에 소개해 드릴 것은 텐핑과는 같으면서도 다른 국민부업 아이템~! 간편하면서도 수익을 볼수 있는 애드픽을 소개해 드립니다.전체적인 진행 방식은 텐핑과 크게 다르지 않습니다. 가입해서 홍보하고자 하는 캠페인을 선택 후에 블로그, 트위터, 페이스북등에 소개를 하고 사람들이 이를 보고 가입하면 수익이 지급되는 구조 입니다.텐핑에서는 선후배 관계를 통해서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