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17/05 14

5월 재택부업알바 돈벌기 수익 정리 공개~!

취업을 한 이후 오랫동안 블로그도 못하고 한창 회사-집-회사-집 하면서 재미없게 살다가~ 작년에 결혼을 하고 올해 첫째 콩딱이도 태어나면서, 먼가 이대로 재미없게 살면 안되겠다 싶어서...다시 블로그를 시작하였습니다. 그러면서 콩딱이가 태어나면서 외벌이를 하다보니..어떻게 부업거리가 없나 찾아보다가 블로그, 인터넷을 통해서 돈버는 방법을 찾아서 해보았습니다.4월 말부터 시작을 했었는데, 처음엔 아무것도 몰라 맨땅에 헤딩을 하다가 5월부터 조금씩 방법을 찾아서 수익을 내게 되었습니다.그럼 5월 한달동안 수익이 얼마 났는지 전격 공개를 해봅니다~!1. 텐핑 (10PING) 우연히 웹서핑을 하다가 발견한 사이트였습니다. 예전 블로그를 할 당시에도 이런 사이트들이 간간히 있었지만, 신뢰를 못하고 있던 상황이라 ..

신생아 수유쿠션 베이비스텔라 출산준비물 추천~!

와이프가 콩딱이를 뱃속에 데리고 있을때, 저도 나름(?) 출산, 육아에 관심이 많다 보니 와이프와 함께 자연주의출산을 알아보면서 알게된 앱 중에 '크라잉베베'라는 것이 있습니다.많은 예비엄마,아빠들이 가입을 해서 서로 소통을 하는 곳인데 꽤 활성화 되어있어서 이벤트도 다양하게 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이벤트를 신청했는데... 이번에 운이 좋게도 수유쿠션 당첨이 뙇!!!!'베이비스텔라' 수유쿠션이 당첨되어서 받았습니다!!짜쟌~ 이번에 저희가 받은 겁니다. 총 5가지 종류의 디자인이 있는데, 저희는 그중에 별모양의 심플한 것을 받았습니다. 택배는 박스 포장에 이중으로 감싸져서 오느라 안전하고 제품에 이상이 업게 잘 왔습니다.기존에 사용하던 수유쿠션은 C자 모양의 평평한 쿠션이라 와이프가 콩딱이를 안아서 수유를..

여성가족부에서 성범죄자 신상정보가 날라왔네요~

어제 여성가족부에서 우편이 왔길래..올게 없는데 그냥 홍보우편이 왔나~ 하구 생각했는데, 내용을 보니 성범죄자 신상정보 관련 내용 이네요..; 결혼을 하고서 1년동안 이런 우편이 온적이 한번도 없었는데, 내용을 보니 "이 고지정보서는 고지 대상자가 거주하는 읍,면,동의 지역주민 중 아동,청소년을 세대원으로 둔 세대, 어린이집, 유치원, 초중고등학교, 학교 교과교습학원, 지역아동센터, 청소년수련시설, 읍/면/동사무소와 경계를 같이하는 인근 읍/면/동사무소에 각각 1부를 우편으로 송부하는 것입니다." 요렇게 고시가 되어있습니다. 올해 꽁딱이가 태어나면서 출생신고를 하다보니 집에 아동이 있어서 우편이 배송된 것으로 보입니다. 그래도 주변에 저는 이런 사람이 없을 줄 알았는데 자세한 정보가 집에 전달되니 좋은거..

아이봉! 눈세척하고 미세먼지로 부터 눈병 보호합시다~!

최근들어 중국발 미세먼지가 심해지면서 호흡기에 관심들이 많아졌습니다. 거의 하루도 맑은 날이 없이 하늘이 뿌옇게 보이면서 밖에도 잘 안나가게 되었는데요~어제 뉴스를 보니 최근 미세먼지가 워낙에 입자가 작다보니 눈에도 피해가 많이 간다는 소식을 접했습니다.네이버 뉴스를 검색해도 쉽게 많은 소식을 접할 수 있습니다.미세먼지가 심할때는 되도록 실내에 있는 것이 좋겠지만, 사회생활을 하다보면 그게 쉽지가 않습니다. 입과 코등 호흡기는 그마나 마스크를 쓰면되지만, 눈과 관련되어서는 보안경을 쓰고 다닐수도 없고..관리하기가 쉽지가 않습니다.그래서 이번에 소개드리고픈게 예전부터 일본여행가면 필수 구매 아이템이었던, 눈세척제! 아이봉 입니다. 최근에 한국에서 정식으로 수입이 되면서 국내에도 이제 출시가 되고 있습니다...

수유시트 써보세요! 초보엄마아빠의 아기안는 필수육아템!

우리 콩딱이가 태어난지도 벌써 한달이 지났습니다. 매일 보면서도 하루가 다르게 크는듯한 느낌이라 신기하기도 하고, 잘 키워야지~라는 생각도 듭니다. 그런데, 첫째 아이다 보니 저도 그렇고 아내도 그렇고..아기를 어떻게 다뤄야 할지 몰라 안절부절 할떄가 많습니다. 특히 아이가 그나마 엄마랑은 유대관계를 좀 가진거 같은데 좀처럼 아빠인 저한테는 아직 잘 같이 있으려 하지 않아서..슬플때가 많습니다. 특히나 아직 아이가 너무 작다보니 어떻게 좀 안아보려고 해도..자세가 좋은지 나쁜지도 모르겠고, 안고 있으면 좀있다 계속 울어버리는 통에 육아가 쉽지 않은 상황입니다...ㅠㅠ 그러다 주변 지인들의 소개로 산 수유시트! 가 완전 신의 한수 였습니다... 아빠한테 안기기만 하던 아이가...이리 편하게 잡니다..ㅠㅡ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