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쓰`s 정보이야기

아이봉! 눈세척하고 미세먼지로 부터 눈병 보호합시다~!

x홍쓰x 2017. 5. 21. 01:04
반응형

최근들어 중국발 미세먼지가 심해지면서 호흡기에 관심들이 많아졌습니다. 거의 하루도 맑은 날이 없이 하늘이 뿌옇게 보이면서 밖에도 잘 안나가게 되었는데요~

어제 뉴스를 보니 최근 미세먼지가 워낙에 입자가 작다보니 눈에도 피해가 많이 간다는 소식을 접했습니다.

네이버 뉴스를 검색해도 쉽게 많은 소식을 접할 수 있습니다.

미세먼지가 심할때는 되도록 실내에 있는 것이 좋겠지만, 사회생활을 하다보면 그게 쉽지가 않습니다. 입과 코등 호흡기는 그마나 마스크를 쓰면되지만, 눈과 관련되어서는 보안경을 쓰고 다닐수도 없고..관리하기가 쉽지가 않습니다.

그래서 이번에 소개드리고픈게 예전부터 일본여행가면 필수 구매 아이템이었던, 눈세척제! 아이봉 입니다.

최근에 한국에서 정식으로 수입이 되면서 국내에도 이제 출시가 되고 있습니다. 저도 2~3년전에 일본여행을 다녀오면서 2개를 사서 아주 잘 썻는데요,

눈세척제라고 해서 좀 생소하기도 하고 안약같기도 하지만, 편하게 우리가 손발을 씻기위해 물로 행구듯이 눈을 세안액으로 행구는 것이라고 보시면 편합니다.

아이봉은 다양한 종류가 판매되고 있는데, 편하게 생각하시려면 위의 표에서 단계가 높을수록 청량감이 강해진다고 보시면 됩니다. 처음 사용하실때 너무 쎈걸 사용하시면 눈세척을 하고 나서 눈의 느낌이 쏴~ 화~ 하다고 느껴지실 겁니다...ㅎㅎ

(이미지들은 '아이약사닷컴'에서 따왔습니다.)

아직도 많은 분들이 일본여행을 가면 아이봉을 찾으실 건데, 위의 그림을 참고 하시면 될거 같습니다.

각각의 아이템별로 효과가 좀씩 다르니 자신이 원하는 것을 찾아서 구매하시면 됩니다.

사용방법은 아주 간단합니다. 아이봉의 뚜껑을 보면 끝부분이 고무패킹 처리가 되어있고, 얼굴 곡면으로 만들어져서, 뚜껑에 아이봉 용액을 담아서 눈에 맞추고서는 얼굴을 들어 눈을 깜박여주시면 됩니다.

근본적으론 하루빨리 세계적으로 자연환경이 좋아져서 미세먼지 없는 삶을 살아야겠지만..쉽지 않은 상황이니 내몸은 내 스스로 지켜야 할거 같습니다.

많은 분들이 조금이나마 건강을 챙기는데 이 글이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