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쓰`s 시즌1/홍쓰`s 세상이야기

늦은 서울대공원 후기와 재미난 사진 몇장~

x홍쓰x 2010. 6. 11. 13:03
반응형


6월 1일에 놀러갔다 왔던 것을 이제야 글로 남겨보네요;;;
제가 울산에 내려오기 전에 여자친구와 동물원에 다녀왔습니다.
머...나름 제가 내려가기전 마지막 노는 것이기도 하고, 나름 백수와 백조의 신분으로서는 마지막으로 평일에 신나게 놀아보는 것이었습니다.
물론, 헤어지는 것은 아니고요...^^;;


6월 1일은 선거 전날로 평일인데도 정말 사람이 많았습니다.
초,중,고등학교에서 소풍온 학생들도 많았고 유치원에서도 놀러를 와서 어린아이들이 많았습니다. 뿐만 아니라 젊은 가족단위 분들도 많이 오셔서 참 보기가 좋더군요...

저희는 이번에 주 목적이 돌고래쇼를 보는 것이어서, 동물원을 한바퀴돌고 돌고래쇼를 볼 수 있도록 코스를 정하였습니다.


머..동물원 이야기를 자세히 쓰고 싶기도 하지만...이미 일주일 후라 잘 생각도 안나고 사진도 너무 많아서 추리기가 힘들어서...
이번에 다녀오면서 재미난 사진 몇장만 소개를 해드릴까 합니다.

012


하하...개인적으로 사막여우가 참 귀엽더군요.... *--*
쪼매난 아이들이 앙증맞게 있는게...ㅎㅎㅎ

012


검은꼬리프레리독은....자세를 보고 팡~ 터져버렸습니다...
어찌나 저 자세가 어울리던지...정말 편해보이더군요...ㅎㅎㅎ
하.지.만....프레리독의 자세를 한방에 보내버릴 놈이 있었으니.........

01


하하...바로 이놈!! 미어캣입니다...이놈은 걸터 앉는것에 이어 기대어까지 있더군요!!!
이놈들 보고 어찌나 웃었는지 모릅니다...하하하...

그리고 이번 사진은 제가 가장 맘에 들어하는 사진 입니다....ㅎㅎㅎ

01

바로!! 하마 방댕이 입니다...하하하하.....^^;;
이놈이 떡!하니 사람들 방향으로 방댕이만 보이고는 자고 있더라고요....
좌우로 돌아가봐도 이놈이 워낙 크다보니...얼굴이 보이지를 않습니다...;;
정말 산만한 방댕이 때문에...여자친구랑 오랫동안 웃었지요...

012


이 흰너구리는...정말 귀엽더군요....
이런놈 한마리 집에서 키우면...블로그도 안하고 이놈이랑 놀고 있것지요...;;

이 외에도 정말 많은 동물들을 보았습니다.
2~3시간에 걸쳐서 정말 이리저리 돌아다니면서 본다고 고생을 많이 했습니다.
저희는 일단 3시 돌고래쇼 표를 끊어 놓고!! 도시락을 먹었더랬지요...ㅎㅎ

<절대 혹시나 만약 여자친구가 블로그 구경을 올까봐 올리는건...아닙니다..ㅡㅡ; >

이야...이게 여자친구님께서 싸오신 도시락입니다.
새벽부터 고생해서 싸온거라도군요...눈물이 다 났습니다....ㅠㅠ
김밥안에는 베이컨까지!!!!
그리고 자취로 인해 과일섭취가 취약한것을 알고 방울토마토와 키위까지!!!!
역시...여자친구님 밖에 없습니다.........!! (*--*)

어쨋거나 저쨋거나...맛난 도시락을 먹고나니..정말 기운이 쫙~풀리더군요...
많이 돌아다니기는 했나봅니다..하하하...
날도 덥고 하니 더한거 같았습니다..
그래도 이제 우리의 주 목적인 돌고래쇼를 보러 갔습니다...

그.런.데....오.마이.갓!!!
때마침! 디카 밧데리가 다 나가버리더군요...ㅡㅡ
돌고래쇼보러갔는데..사진은 물개밖에 없습니다..;;;
아놔..그나마 한두장있는 돌고래들은 다 흔들려버렸네요.......ㅠㅠ

01234


그래도 30분동안의 공연은 정말 최고! 였습니다....하하하하....
물개의 섹시 댄스는 정말 맘에 들었고....ㅡㅡ
중간에 무대 청소한다고 나온 아기 원숭이도 귀엽더군요....
돌고래들도 참 이뻤습니다...ㅎㅎㅎ


동물원 중간중간에 쉴수 있는 곳도 많고 위와같이 사진을 찍을만한 곳들고 많았습니다.
아마 가족단위나 연인끼리 놀러가면 참 좋을거 같습니다.

벌써 봄은가고 여름이 찾아온거 같습니다.
보다 더 더워지기 전에, 주말에 가족들과 연인들과 친구들과 동물원에 놀러가보는건 어떨까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