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쓰`s 시즌1/홍쓰`s 세상이야기

제6차 나눔 블로그 당첨자 발표합니다~!!!ㅎㅎㅎ

x홍쓰x 2010. 1. 30. 14:53
반응형

제6 차 동시나눔 이벤트의 당첨자를 발표합니다~!!!!
원래는 일찍할랬는데..제가 오전에 수업이 있었던지라...ㅡㅡ^
(취업준비생이라..봐주세요....)

[제 6차 동시나눔] 책 3권 공개 나눔에 하루살이도 참여합니다~!

저는 이번이 동시나눔 참여가 처음이라 많은 분들이 참여하진 않은거 같네요..ㅎㅎㅎ
머..워낙 블로그가 잡다한 이야기를 꾸리다 보니 인기도 없지만요...ㅡㅡ^
암튼!!
그래도 참여해주신 분들은...'지극히 주관적인' 입장에서 당첨자 선정을 했습니다..ㅎㅎㅎ

더 로드
- rinda 님
달의 문
- 윤뽀 님
클라라 선생님을 위한 비밀 선물
- 초하 님

당첨되신 분들 축하드립니다~!!!!
사실...'달의문'이나 '클라라~'의 경우에는 윤뽀님과 초하님만 신청을 하여서 선정에 있어서 거의 고민을 안했지만...;;
'더로드'의 경우에는 6분이 신청해주셔서...6:1의 경쟁률이었네요...ㅡㅡ^

그중에, rinda님과 zorro님이 별도의 트랙백을 달아주셔서...Design_N님, 기브코리아님, slimer님, 함차가족님께...용서를 빌며...ㅡㅜ 우선권을 이용하여 정했습니다.
나름 지능적인(?) 선정을 해보려했는데...정말 난해해서...ㅠㅠ
결국 사다리 탔습니다..ㅎㅎㅎ운도 실력이랄까요...ㅎㅎ;;
그래서 '더로드'는 rinda님이 선정되셨습니다~~
zorro님은...정말 죄송합니다..ㅠㅠ 담엔 꼭...들릴 기회가 생기길 바랍니다..ㅎㅎ

당첨되신 3분은...저에게 몇가지 정보만 비밀댓글로 알려주셨으면 합니다.
성함, 우편번호, 주소, 연락처
선물을 드리고 싶어도 못드리는 사례가 발생하진 않겠죠...ㅎㅎㅎ
일단 예정은 2월 1일 (월) 우체국택배로 배송할 예정입니다.

다시한번 참여해 주신분들 감사드리며, 이번을 기회로 많은 나눔에 참여하도록 하겠습니다.
하하하하하하하...
그럼 다음 나눔때까지 건강하세요~~ㅎㅎ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