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쓰`s 잡다이야기

<솔로로 연말보내기!> 주제부터 좋지 아니한가!!!

x홍쓰x 2009. 12. 14. 21:37
반응형


연말입니다. 또 한해의 마지막인 12월이 왔습니다. 12월엔 다양한 행사들이 있는거 같습니다. 아무래도 학생들은 겨울방학의 시작이기에 기쁠 것이요, 새하얀 겨울을 기대하고 있을 것입니다.
그런 와중에...12월 25일!!!!!!!!!!!!
무슨 날인가...란 생각을 하신분들이 있으실 거라 생각이 듭니다...ㅡㅡ^

위드블로그에서 재미있는 공감 캠페인을 열고 있습니다.
"커플부럽지 않은 솔로들의 연말 보내기 비법!"

분명 위드블로그 운영진들 중에 저날 당직을 서는 솔로분이 계신거 같습니다!! 그 분이 불굴의 의지로 만들어낸 캠페인이 아닐지.... 이젠 인터넷마저에서도 솔로들에게 한마디씩 하는거 같습니다..

제 나이 비록 이제 25, 한달 후면 26이지만....지금까지 혼자 지내다 보니 별 느낌은 없습니다.
우리나라 명절도 아닌 그..따...위..날..정도야....................ㅡㅡ^

이 공감 캠페인이 한다고 했을 때 바로 생각난것이 바로 '무적솔로부대' 입니다.
이미 오래전 부터 인터넷에서 큰 인기를 끌었던 그림들 입니다.

예~ 운전은 혼자해야 하는 법입니다. 더군다나 12월 25일에 나가면 차막혀서 짜증만 쌓일지 모릅니다.
느낌이 오지 않습니까!!!!! 언제까지 즐기고만 있을 것입니까!!!!!!!!!!!
이 얼마나 멋있습니까!!! 고고한 솔로부대!!!!!!
36.5도의 생체난로는 이럴 때 쓰라고 있는게 아닙니다!!!
우리는 무적의 솔로부대다!!!!!!!!!
배신은 곧 방법이다!! 잘 기억하고 계시기 바랍니다.
염장질 따위는 우리를 강하게 만들 뿐입니다!!!!
우리는 무시하면 그만이다! 부러워 하지 말라!!!
미래를 생각하며 건강까지 생각하는 무적솔로부대!!!!!!!!!!!


제가 지금 위드블로그에 보면 캠페인이 9일날 시작되었으니 꽤 오랜시간이 지났음에도 불구하고 12분밖에(?) 참여를 하지 않았습니다..세상에 이리 많은 사람들이 커플이었을 까요...........ㅡㅡ^

솔로 여러분!!! 연말은 그저 한 해를 잘 마무리하는 날입니다.
꼭 여자친구가 있어야 잘 보내겠습니까!!! 지금까지 보내온 나날들이 있지않습니까!!!! 언제나 항상 똑같이 하면 됩니다!!!!!!!


그런 의미에서.......전 이번에 여자친구가 생겨서...36.5도 생체온도를 한번 체험해 보고, 염장질도 좀 해보겠습니다....캬하하하하하

좋은 연말 되세요~~~~~~~ㅎㅎㅎ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