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쓰`s 정보이야기

구글 애드센스 수익을 웨스턴유니언으로 바로 받아보세요~

x홍쓰x 2009. 8. 26. 13:11
반응형
두번째 구글수표의 추심전매입~!


월요일날 시간을 잠시 내어서 구글 수표를 환전하고 왔습니다. 저는 동인천에 있는 기업은행이 추심전매입을 해준다는 소문을 듣고 갔습니다.

구글수표 환전 절반(?)의 성공 이야기.

처음 갔을때는 제가 기업은행과 거래를 하지 않아서 신용면에서 추심전매입을 할 수가 없었습니다. 그래서 그때 외화통장을 만들고 나서...이번에 두번째로 방문을 하였습니다.


이번에 방문 하였을 때는 바로 추심전매입이 성공하였습니다.
처음에는 추심후매입을 하려고 하시길래 추심전으로 해주시면 안되냐고 물어보니, 이래저래 이야기하다가 해주셨습니다. 아무래도 이 기업은행은 인터넷을 통해 몇몇분들이 추심전매입 소문을 듣고 방문을 하는터라 구글수표를 알아보시는거 같았습니다. 위의 외화통장을 보면 알수 있지만, 처음 거래시에 추심후로 하다보니 약 20달러의 수수료가 떨어지고 125달러가 들어왔습니다. 수수료만도 2만원이 넘게 나간것입니다. 그 반면에 이번 추심전매입은 환가료 157원...이 나가고 124달러가 다 들어왔습니다.

이번달에도 약 200달러가 오는데, 이젠 맘편하게 추심전매입을 하러 가야겠습니다.

구글수표 추심전매입 1차 도전 실패 이야기, 성공하는 그날까지~!!

위의 제글을 보시면 추심에 대한 요약내용이 있습니다.

편리한 웨스턴 유니언으로 구글애드센스 수익 받기~!

이번에 기업은행에서 볼일을 보는 동안에 둘러보니 '웨스턴 유니언(Western Union Quick Cash)' 이라는 노란 딱지(;;)가 붙어 있었습니다. 이번에 구글에서도 지원을 하다고 들어서 직원분에게 물어보았습니다.

여기서 잠깐~!
구글애드센스 수익을 웨스턴 유니언으로 받는 방법을 알아 보겠습니다.


일단 구글 애드센스 사이트에 들어가서 로그인을 한 후에 '내 계정'에서 '계정 설정'으로 들어갑니다.


'계정 설정'에서 아래 내용 중에 '지급 세부사항'에서 '수정'을 누릅니다.


지급 형식 선택에서 맨 위의 새로 생긴 'Western Union Quick Cash'을 선택한 후에 아래의 '계속'을 누릅니다.


세부설정에 들어가면 아래에 수취인 이름을 기입하는 란이 있습니다.
내용 상단부분의 '현재 수취인 이름'과 동일해야하니 틀리는 일이 없도록 기입에 주의를 해야하며, 기입란의 위가 '성'이고 아래가 '이름' 입니다. 둘다 영어로 기입을 하여야 하니 꼭 잘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아래의 유의 사항을 보면 60일 이내에 수령을 해야 하며, 웨스턴 유니언의 경우 기업은행에서 원화로만 수령할 수 있다고 합니다.

저같은 경우에는 원화로 애드센스 수익을 환전하지 않고 달러로 외화통장에 따로 모으고 있기 때문에 원화로만 수령이 가능한 웨스턴 유니언은 소용이 없는거 같습니다. 그리고 은행 직원분의 이야기를 들어본 내용은 다음과 같이 간략히 요약이 됩니다.

웨스턴 유니언의 경우, 빠르게 금전을 받을 수 있는 방법이기 때문에 신청시에 기입란 내용이 틀리지 않게 꼭 주의해야 합니다. 그리고 여권등에 있는 영어이름과 일치가 되어야 신원확인이 되기 때문에 영어이름을 쓰실때도 한번더 확인해 봐야 합니다. 그리고 수금의 경우에는 신분증과 함께 웨스턴 유니언에서 주어지는 10자리 번호를 알아오시면 확인후에 바로 일정의 수수료를 뗀 후에 환전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지금까지는 비싼 수수료를 물고 빠른 우편으로 받거나 긴~시간동안 기다려야 하는 일반우편으로만 구글수표수령이 가능하였지만, 이제는 웨스턴 유니언을 통해서 빠르게 수익을 받을 수 있게 되었습니다. 수익금을 원화로 환전하여 쓰시는 분들이라면 웨스턴 유니언을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