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24/03 2

[청주 지웰시티 하이닉스 근처 맛집] 진한 육수의 일본 라멘집 키와마루아지 내돈내산 후기

마지막 봄이 오기전의 꽃샘추위인지...하늘은 맑은데 바람이 너무 찬 날씨 입니다. 모처럼 와이프와 함께 점심을 먹기로해서 나갔는데 너무 추워서.. 가까운 가게를 찾던 중에 하복대 키와마루아지에 가보기로 했습니다. 여긴 복대동에 생긴지 꽤 오래된거로 기억이 나는데 다녀온 사람들 평이 좋아서 이번에 가보게 되었습니다. 가게는 생각보다 크지 않습니다. 가게의 절반정도는 부엌..조리하는 곳이고, 자리는 4인 테이블 2개 / 다찌로 운영중인데 다찌에는 대략 12명 정도까지 앉을 수 있는 자리가 있는거 같았습니다. 저는 11시40분쯤..점심시간 보다 살짝 일찍 갔는데도 자리가 거의 꽉 찼었네요. 사람이 꽉차서 내부 사진을 찍을수가 없었네요..소심소심.. 날이 추워서 그런건지..원래 인기좋아서 그런건지~ 점심시간 맞..

갤럭시 휴대폰 사진 HEIC 확장자 파일을 프로그램없이 쉽게 JPG 파일로 바꾸는 꿀팁!

최근에 사진파일을 업로드해야될 일이 있어서, 핸드폰으로 사진을 찍고서 파일을 제 메일로 보낸적이 있었습니다. 그리고 메일을 열어 사진 파일을 확인하려는데... 파일확장자가 HEIC ..???HEIC :: High Efficiency Image Container HEIC는 Apple이 HEIF 이미지 형식에 사용하는 파일 확장자이며 일반적으로 HEVC 코덱 (고효율 비디오 압축)으로 코딩됩니다. 가장 좋은 점은 차세대 파일 압축을 사용하기 때문에 JPEG보다 HEIC 형식의 사진을 동일한 크기와 품질로 두 배나 많은 사진을 JPEG에 저장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생전 처음보는 확장자에..이미지로도 인식을 안하는 파일로 생성이 되어 있었네요..;; 핸드폰에서는 그냥 사진으로 확인이 되다보니 확장자까지 확인을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