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23/12 5

울산 영유아와 초등 방학 아이 실내 놀러 갈만한 곳 유에코 상상체험 키즈월드와 할인꿀팁

애들 유치원 방학이라 오랜만에 고향 울산에 내려왔습니다. 이번에도 4박을 울산에 있을거라 아이들과 어디에 놀러를 가볼까~ 하다가 유에코 컨벤션센터에서 겨울 방학동안 '상상체험 키즈월드'를 운영한다고 하여서 다녀와봤습니다. 울산 KTX역에서 바로 뒤쪽에 있는 UECO 유에코 컨벤션센터 건물 1층에서 하고 있네요. 원래 정가는 4인가족 기준으로 많이 부담될 수 있는 가격인데, 저희는 할인 꿀팁을 찾아서!!! 할인 꿀팁은 제 포스팅 제일 마지막에 정리해 두었어요~ㅎㅎ입장을 하면 입구에 신발을 담을 수 있는 가방을 줍니다. 신발은 각자 들고 들어가는 겁니다. 그리고 입구 양 옆에 사물함도 있어서 혹시 놔두고 다니기 힘든 물건들은 보관을 할 수 있습니다. 들어가서 바로 느낀점은 엄청 넓다는 겁니다. 아무래도 전시..

청주 율량동 고메스퀘어 스시 뷔페 솔직한 내돈내산 후기 : 개인적으로 단점과 원픽 메뉴까지!

정말 모처럼 와이프와 스시뷔페를 다녀와 봤습니다. 최근 청주에도 고메스퀘어라고 새로 생겼는데 평이 괜찮은거 같아서 평일 런치로 다녀와 봤네요. 가격도 나쁘지 않은편이라 주말에도 가족단위로 오기 괜찮은거 같습니다. 입장하자마자 느껴지는 고급스러운 분위기는 실로 눈에 띄었습니다. 현대적이면서도 세련된 실내 디자인은 식사를 즐기는 동안 편안한 분위기를 조성했습니다. 레스토랑 전체적으로 깔끔하게 정돈되어 있어 눈에 띄는 불쾌함 없이 음식에 집중할 수 있었습니다. 매장도 넓어서 많은 인원 수용이 가능했던거 같고, 룸도 2개가 있는데, 각 룸마다 테이블이 8개정도씩 되어서 단체손님들도 예약하고 이용하면 좋을거 같았습니다. 스시 바에서는 셰프들이 정성스럽게 준비한 다양한 종류의 스시가 고개를 들 때마다 눈길을 사로잡..

[제주 가성비 맛집] 전원일기 쌈밥 : 가성비에 신선한 야채와 수육, 고등어조림까지 한번에 먹을 수 있는 맛집!

제주시에서 서귀포시로 넘어가는 길에 밥시간이 애매해서 먹을게 뭐있나 검색을 하던중에~ 목적지 거의 다 도착해서 부근에 쌈밥집이 검색이 되어 그냥 가보기로 했습니다. 거창하게 맛집을 찾아다닐건 아니었기에.. 그런데 이번에 가보았던 전원일기 쌈밥집이 진짜 너무 맘에 들었습니다. 매장도 넓고 깨끗했고, 1인 12000원이란 놀라운 가성비에 한끼 식사를 할수 있었네요. 저희는 4인 식구에 아직 미취학아동 둘이라 3인을 시켰는데 딱 적당히 먹었습니다. 식사 기다리는 동안 매장을 둘러보았는데 진짜 깔끔해서 맘에 들었습니다. 화장실까지도 깔끔해서 기분좋게 식사를 했던... 한상차림입니다. 과하지 않은 반찬 가짓수로 딱 다 먹기 좋을 양이라 남김걱정이 없었네요. 그리고 진짜 쌈밥에 야채가 너무 신선했습니다. 아삭한 식..

[제주 가성비 맛집] 봉유,봉YOU : 돈까스와 중식이 땡기는데 주변에 있으면 무조건 가봐야할 맛집!

지난주 모처럼 제주에 가족 여행을 다녀 왔습니다. 저는 아직 애들이 어리다 보니 사람이 많고 웨이팅이 있는 음식점은 피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기본 가격이 비싼 곳도 피하고 있는데, 애들이 많이 먹지도 않는데 가격만 비싼곳은 뭔가 아까운 느낌이 많이들어서 그렇네요.. 이번에 항공우주박물관을 가던 길이었나..밥시간이 되어서 근처에 가까운 가게를 검색중에 애들이 좋아하는 돈까스 메뉴가 있어서 그냥 가보았습니다. 와~근데 여기는 진짜 꼭 근처를 지나갈일 있으면 한번 들려서 먹어보길 추천해 봅니다.! 봉유는 흑돼지 돈까스와 짜장/짬뽕의 중식을 팔고 있습니다. 가격도 제주치고는 무난한 편이라 부담없이 먹을 수 있었네요. 1인 1메뉴를 원칙으로 하고 있지만, 양이 꽤되어서 애들이 어리면 오히려 시키는 메뉴 줄이라고 ..

스마일라식 부작용 24개월차 후기 - 어느덧 2년이지만 불편은 그대로~

스마일라식을 한 이후에 상태와 회복경과를 기록해보고자 시작했던 포스팅이, 어느덧 부작용 후기 24개월...2년을 채우고 있습니다. 원래는 라식수술 후에 새롭게 깨끗한 세상을 보며 잘 지내는 후기를 기대했건만...이게 뭔가 싶네요.제가 현재 겪고 있는 스마일라식 부작용으론, 1. 초점이 제대로 맞지 않아서 사물의 상이 번져서 보입니다. 사물이 2~3개로 겹쳐보인다고 할까요... 2. 빛이 적어지는 저녁쯤부터는 급격하게 시야가 흐려집니다. 건물 안에서도 빛이 줄어들면 주위사물 구분이 어렵습니다. 이로인해 곁에 있는 사람들도 제대로 못볼때도 있어요. 3. 안구건조가 심해졌습니다. 눈이 쉽게 피로하고 뻑뻑해져서 인공눈물을 항시 들고 다니게 되었습니다.지난 21개월 후기 이후로 3개월 동안 계속적으로 병원에 다니..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