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쓰`s 정보이야기

SKT통신사면 티카라이프(TCARLIFE) 신청하고 혜택을 누려봅시다~

x홍쓰x 2017. 4. 18. 23:18
반응형

저는 SKT로 핸드폰을 사용한지 오래되다보니 그냥 통신사 바꿈없이 계속 SKT를 이용하고 있습니다. 어느 통신사를 이용하든지간에..거금의 통신비를 내는 이상 받을 수 있는 혜택은 최대한 누려봐야지 않는가...가 저의 생각입니다.

그래서 오늘 소개해 드릴 것은 SKT에서 SK공식대리점인 스피드메이트에서 사용할 수 있는 티카라이프(TCARLIFE) 입니다.

티카라이프(TCARLIFE)는 T-WORLD에서 접속하여 로그인 후에

'맴버십 - 맵버십 혜택 - 교통' 으로 들어가서 티카라이프를 선택하시면 됩니다.

솔직히 찾아보면 눈에 띄지는 않는편이라 좀 아쉬운 느낌은 납니다. 그래서 필요한 사람이 찾아써야지..어쩌겠습니까..ㅎㅎ

추가로 참고하셔야 할 것은 티카라이프는 T-WORLD 로그인과 별도로 따로 가입을 해야합니다. 위의 가입안내 내용을 보시면, 신규가입 또는 이전에 가입한 상태로 1년 이내이면 재가입이 가능합니다.

저는 이걸 깜박하고 유효기간이 지나버리는 바람에..그나마 다행으로 6개월 이전이라서 기존카드 재사용이 가능하였습니다.

위는 제가 실제 신규가입을 한 모습입니다. 나름 SKT VIP등급 인지라..(으쓱..) VIP상품으로 가입이 되었습니다. 참고하실건 등급에 따라 맴버십 포인트 차감이 있으니, 이점 유의 바랍니다.

< 티카라이프 혜택 확인 >

등급에 따라 차이는 있지만, 스피드메이트에서 일정 할인이 들어가기 때문에 정비 받을 시에 많은 혜택을 받을 수 있을거라 생각합니다.

작년에도 티카라이프 혜택을 받아서 오일을 갈고 정비 받았는데 생각보다 할인을 많이 받았던 것으로 기억이 납니다.

로그인 해보면 위와 같이 각 혜택에 따라 남은 한도 표시가 나옵니다. 본인이 받은 서비스 확인도 가능하고 남은 서비스 파악도 가능한 지라 쉽게 볼수 있을거라 생각합니다.

요즘 시대가 내밥그릇은 내가 찾아먹어야하는 시대인거 같습니다. 이런 혜택들도 열심히 발품팔아서 직접 찾아봐야니 말이죠..서로 도움되는 정보들은 많이들 공유 했으면 좋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