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쓰`s 먹는이야기

다양한 이벤트의 던킨도너츠!! 해피수요일 기프트펙!!

x홍쓰x 2015. 2. 11. 09:04
반응형

필자는 회사업무 특성상 1~2달에 한번씩 일주일 동안 야간 근무를 들어갑니다.


쉽게 설명하는 밤새 일을 하는 것인데요...어느덧 5년째 이일을 하고 있네요..하하.


오늘도 야간 근무를 마치고 후배와 함께 아침 식사를 하고 들어가는 길에....


뙇!!!!! 던킨도너츠를 지나가는데 이게 왠일!!! 행사를 하고 있다는 포스터를 보고 바로 들어갔습니다.!!


제가 군것질로 빵을....좀 많이 좋아하는 관계로...ㅎㅎ




위와 같이 허니 글레이즈드 3개 + 글레이즈드 3개로 세트가 구성되어져 있고...


6300원 정가를 3900원에!!! 할인해서 팔고 있는 것이네요....


행사기간은 2월 한달 동안 매주 수요일인데...18일은 설 명절 연휴라서 그런지 제외하고 2월 11일과 2월 25일날 하네요...


1인 최대 4팩에 한정 수량 판매라고 하니...평소에 저처럼 군것질로 빵을 좀 즐기시는 분이면....


한번쯤 사드셔도 좋을거 같습니다.


크리스피 도넛도 더즌 단위로 간간히 하는거 같은데...크리스피는 워낙에 달아서...잘 못먹겠더라고요....ㅠㅠ




핫핫핫핫...아침 먹고 들어왔는데도 이 먹음직스러운 모습.....ㅎㅎ


아메리카도 한잔과 함께 도넛을 좀 즐겨야 겠습니다...후후후


이외에도 '푸' 이벤트도 같이하고 있는거 같네요.




위와 같이 행사를 하고 있는데~


푸, 허니 글레이즈드 3개+미키마우스, 초코 레인보우 1개+피그렛, 맛있으면 돼지 1개+티거, 어흥! 바바리안 1개 


요렇게 세트로 해서 7600원 정가를 6900원으로 판매하고...해피포인트 앱을 보여주면 5900원에 판매하고 있네요.


아이들과 함께 먹어도 괜찮을 듯하네요...하하


저처럼 군것질 즐기시는 분들은 한번쯤 드시러 가보세요!!!


이벤트는 즐겨야 제맛...ㅎㅎ 


그럼 오늘도 좋은 하루들 보내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