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쓰`s 먹는이야기

[청주 맛집] 깔끔하게 먹기 좋은 샤브샤브. 비하동 '샤브향'

x홍쓰x 2015. 1. 17. 23:41
반응형

검색 사이트들을 이용하는 가장 많은 내용 중에 하나가 먹을거리를 찾는게 아닌가 싶습니다.

저도 먹는 것을 즐기는 편이다보니 사는 지역의 주변 맛집들을 검색을 많이 하게 되는데요...

많은 블로거 분들의 글을 보면서 다 믿는 거는 아니지만..그래도 한번쯤씩은 가고픈 느낌이 드는건 사실인거 같습니다.

 

해서..올해 부터 블로그를 다시 시작하면서..저도 제가 사는 주변의 먹을거리들을 간단하게 소개해보는게 어떨까란 생각을 하게 되었습니다.

 

이집은 꼭 가봐야하는 맛집이다!!!! 라는 글은 절대 아니고...

 

"그저 집근처에 이런 집도 있으니.. 한번쯤 이런 메뉴를 먹고 싶을때는 가보세요.."

 

란 느낌으로 블로그에 먹을거리 들을 올려 보고자 합니다.

 

지극히 개인적인 생각이지만..최근엔 블로그들이 워낙 유명해지고 방대해 지다보니...

블로그 글들이 이전보다는 객관적인 측면이 떨어진다는 생각이 있기에..

편하게 요런 음식 먹어봣다! 는 글들로 나열할 생각입니다.

 

오늘은 모처럼 주말에 쉬는 날이라서...하루종일 딩굴딩굴 거리다가..한끼는 맛난걸 먹고자 외식을 하고 왔습니다..ㅎㅎ

 

굽는 고기는 회사 회식때도 많이 먹는 메뉴다 보니...모처럼 샤브샤브를 선택했습니다.

 

오늘 가본 곳은 청주 비하동에 위치한 '샤브향' 입니다.!

 

 

저녁에 가서 급하게 외관만 찍은거라....보기가 좀...이상하네요..ㅎㅎ;

 

암튼 1층이 '샤브향'이고 2층은 위 세프(oui checf)라는 레스토라인 듯하네요..담에 여기도 한번...

 

 

 

위치는 흥덕고등학교 길건너 맞은편이라 보시면 됩니다.

 

메뉴는 어느 샤브샤브 집과 동일하고...특별한 것은 없는거 같습니다....ㅎㅎ

 

이번에 제가 시킨 것은 소고기 샤브샤브 입니다.!! 제일 무난한 메뉴가 아닌가 싶네요...

 

 

 

2인분 기준! 뙇!!! 메뉴가 나온 모습입니다..역시 샤브샤브는 다양한 야채와 먹는게 진리 아닌가 싶네요..

 

좌측에 뚝배기그릇(?)에 나온 따신 물은...라이스페이퍼를 위한 물입니다...ㅎㅎ

 

 

 

야채들을 좀더 줌업!!!! 하면 위와 같이 다양한 것을 볼수 있습니다...ㅎㅎ

야채는 추가로 달라면 리필을 해주는 듯하네요...저희는 먹기전부터 바로 숙주를 추가로 더 달라고 했습니다.~!

 

독특하게 여기는 기본적으로 나오는 3가지 소스 외에도 매운 소스를 달라고 하면 위와같이 하나를 더 주시네요..

먼가 고추장인듯도 한 소스 인데...생각보다 매콤해서..칠리소스와는 또다른 매력이 있는 듯하네요..참고들 해주세요.ㅎ

 

 

 

나란 남자...손재주가 없는 남자.... 먼가 맛잇게 찍어 보려고 했는데....야채올리고 사진 찍을 준비하고 하다보니...

라이스페이퍼가 식어서 너무 쫄깃해져 버렸네요.....ㅠㅡㅠ 결국 제대로 못싸서 옆구리 터진 샤브썀....OTL...

그냥 사진 다시 찍는거 포기하고 먹방 시작했습니다.....ㅎㅎ

 

 

 

 

역시나 샤브샤브 고기를 다 먹었으면 곧바로 베트남쌀국수로 고고싱!!!

음 그런데 혼자만의 생각인진 몰라도 다른 샤브샤브집과는 먼가 면이 좀 틀린 듯합니다..

쌀국수가 아닌 느낌...?? 살짝 생면인 느낌...?? 이건 제가 잘 모르는 것일 수도 있으니...참고만 해주세요...ㅎㅎ

암튼 샤브샤브때 야채와 고기를 넣어 먹은 육수가 짭쪼름 해서...먹을만 했던거 같습니다.

 

 

 

역시나 샤브샤브집의 마지막 퓌날레는~!!!!! 볶음밥인거 같습니다....ㅎㅎ

이집은 독특하게 찐호박도 같이 주더라고요.....살짝 남긴 국물에 밥과 계란을 풀어서 익히면서..

찐호박도 함께 넣어 으깨서 같이 볶으니...맛이 좋네요....

요 밥까지 뙇!! 먹으면 한끼 든든하게 먹은 느낌이 나서 참 좋은거 같습니다...

역시 깔끔한 샤브샤브....ㅎㅎ

 

 

 

이집은 맘에 들었던게 샤브샤브집인데도 인테리어가 아기자기하고..밝게 되어 있어서...

전체적으로 깔끔한 느낌이 들어서 좋았습니다.

조명도 은은해서 먹는 느낌도 좋았다는......ㅎㅎ

 

제가 사는 주변에 먹을 곳들을 여기저기 다니며 글을 올리면...많은 분들중에 한두분이라도 가보시고 맘에 드셧으면 하는 바램이네요...

 

지역 먹을거리도 찾을겸...배도 채울겸..열심히 찾아 댕겨보도록 하겠습니다....ㅎ

좋은 밤들 되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