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쓰`s 정보이야기

남들 앞에서 당당히 말하기~!! 첫번째, 혀 클리너~~

x홍쓰x 2009. 10. 15. 18:54
반응형

위드블로그에서 리뷰 당첨된 '혀클리너'를 받았습니다~ 저는 한개만 올줄 알았는데, 혀클리너 3개와 입안거울까지 같이 와서 참 맘에 들었습니다.
어찌보면 혀클리너가 아직은 생소할지 모르지만, 사실을 참 중요한 역할을 하는거 같습니다. 혀클리너는 혀에 있는 설태를 제거하는데 유용하게 쓸수 있습니다.


설태
 
음식찌꺼기, 구강내 표피조직의 죽은 세포 등이 혀에 남아있는 것이 설태입니다. 따라서 설태는 계속 생길 수 밖에 없으며 이것을 달리 완전하게 없앨수도 또 없애서도 안되는 것입니다. 다만 이를 적절한수준에서 관리해주는 것이 필요하며 이것이 곧 입냄새를 없애거나 줄이는 방법이 됩니다. 혀의 표면에는 많은 미세한 굴곡과 틈새가 있고 이곳에 설태가농축되면서 입냄새를 발생시키게 됩니다.

입냄새의 중요한 이유가 되는 이 설태는 완전히 없앨수는 없기 때문에 평상시에 꾸준히 관리하는게 중요하다고 합니다.


혀클리너의 실질적으로 혀를 긁어내는 부분은 위와 같이 날카롭게 되어있습니다. 하지만 날카롭다고 해서 전혀 위험하지 않고 부드럽게 설태를 긁어낼수 있게되어 있으니 걱정은 안하셔도 됩니다.
저처럼 양치를 하면서 혀를 닦아도 깊이까지 닦지 못하시는 분들은 더 유용하게 쓸수 있을거라 생각이 듭니다. 저도 양치를 하고나서 혀클리너를 이용하여 깊숙히 한번 닦아봤는데.........사실 깜짝 놀랐습니다...ㅡㅡ^
원래는 혀클리너를 사용한 전후의 사진을 올리려고 했는데, 차마 올릴수가 없었습니다. 정말 꼭 필요한 필수품이란 것만 알려드리고 싶습니다....+.+!!


상대와의 대화에 있어서 입냄새가 문제가 되면 참으로 난처합니다. 이젠 삶의 필수품이라 할수있는 혀클리너를 이용하여 당당하게 대화하시기 바랍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