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일라식 수술을 하고 나서 한달이 훌쩍 넘었지만, 아직 눈 상태가 돌아오지 않다보니..은근이 아니라 무진장 신경이 쓰이는 상황이네요...ㅠㅠ
https://hongstory.tistory.com/719
그래서 어찌하면 눈건강에 도움이 될까...생각을 해보다가 제가 업무 특성상 어쩔수 없이 장시간 계속 컴퓨터를 볼 수 밖에 없는 상황인지라...눈의 피로를 조금이나마 풀어보려고 눈안마기를 알아보게 되었습니다.
역시나 검색포털 사이트에는...아무리봐도 무궁무진한 마케팅용 포스팅이 대부분이라...ㅠㅠ 제대로된 걸 알아보긴 힘들거같아서 네이버 쇼핑에서 리뷰 제일 많은 제품을 찾아보니 오아 제품이 나왔습니다. 그래도.. 리뷰가 많다는건 그만큼 구매자들이 많은 것이니 평타는 칠수있을 듯 하여 구매하게 되었습니다.
오아 눈안마기도 가격대에 따라서 3~4가지 정도로 구분이 되는거 같았는데, 상세내역을 봐도 기능 한두개의 차이정도로 보였습니다. 그래서 저는 그냥 어짜피 살거 기능을 활용 하든 안하든간에 다 복합되어 있는 오아 EYE 프로 무선 눈안마기를 구매하였습니다.
이제 제조는 중국인건 뭐..요즘 제품들은 당연한거같네요.ㅎㅎ
크기는 220X80X40mm / 무게는 316g 입니다. 이게 무게가 눈에 썻을때 생각보다 꽤 무게감이 있습니다. 그래서 제품을 사용할때는 앉아서 사용할 수 없고 꼭 누워서 사용을 해야 합니다.
오아 아이프로 모델은 오아의 눈안마기 모델들에 있는 모든기능이 다 있는거같던데, 공기압모드/진동모드/온열모드/음악재생 기능이 있습니다.
제품 구성은 심플합니다. 안마기를 넣을 수 있는 파우치와, 안마기, 충전선, (쓸일있나싶은) 일회용 안마커버지, 설명서 입니다. 설명서도 구성이 매우 간단한게 제품 사용 기능 설명정도만 있고, 그외는 없습니다...;;고장나면 걍 무조건 제조사에 연락해서 처리해야할듯...
얼굴부위 전체를 감싸야 하다보니 크기도 생각보다 큽니다. 그리고 아까 설명드렸듯이 생각보다 무게도 크기 때문에 사용할떄는 꼭 누워서 사용 하도록~!
눈이 맞닿는 부분은 살짝 스웨이드 소재로 제작되어 있어서 안마기를 사용할때도 피부 접촉면 느낌은 좋은편입니다.
제품의 조종리모컨은 안마기의 오른쪽에 있는데, 버튼식이다보니 눈안마기를 쓰고 사용하려면 대략적인 버튼 위치를 알고 조작방법을 익혀야 합니다.. 어렵진 않습니다..ㅎㅎ
충전포트는 안마기의 왼쪽에 위치해 있는데 커버뚜껑이 따로 있어서 디자인적인 면에서 표나지 않아서 좋습니다.
오아 눈안마기에서 의외의 기능인 노래재생 기능이 있는데, 이건 제품을 작동하면 자동 재생되는 디폴트 기능 입니다. 이 기능이 왜 필요한가 싶었는데..몇번 활용을 하다보니 저는 항상 사용하게 되네요...ㅎㅎ
공기압, 진동모드를 사용하면 생각보다 모터돌아가는 소리가 큽니다. 계속 웅웅 거리는 모터소리가 거슬리는데, 내장된 노래를 듣고 있는게 은근 좋네요. 어짜피 눈안마동안에 눈을 뜰수도 없고, 할게 없다보니 그냥 15분동안 멍하니 노래 듣고 있기 좋습니다. 소리는 생각보다 큰편이라 줄이기는 해야합니다.ㅎ
오아 눈안마기는 한번에 15분 작동으로 설정이 되어 있는데 생각보다 이게 시간이 깁니다. 몇번은 눈안마 받고 있다가 잠든 기억도 있네요...ㅎㅎ
공기압모드 (2/5점)
;; 제품이 개개인의 얼굴형을 맞출수 없으니 어쩔수 없겠지만, 공기압 모드를 활용해도 눈을 제대로 안마하기는 어렵네요. 공기압이 부풀어도 눈주위만 부풀어 올라서 눈 안마는 무리가 있고, 제품끝쪽에 공기압이 들어가면 오히려 관자놀이만 자극이 되고 붕터서 눈과 안마기가 떨어지는 경향이 있습니다.
진동모드 (3/5점)
;; 개인적인 느낌으론 진동이 약한 편입니다. 진동도 길게 하지 않고 짧게 짧게 진행되는 편이라서 안마를 받는단 느낌이 적습니다.
온열모드 (4/5점)
;; 개인적으론 생각보다 살짝 뜨끈한 느낌이 듭니다. 이건 작동동안 계속 지속 유지할수 있다보니 따뜻하게 눈 안마는 제대로 느낄 수 있습니다. 근데 온도 조절이 안되다보니 개인적으로 좀 뜨겁게 느껴지는 사람들은 사용이 어려울 수도 있을거 같습니다.
지극히 개인적인 총평 (3/5점)
;; 개인에게 맞춰줄수 없는 제품 특성상 너무 크 기대는 할수 없을거 같습니다. 그냥 딱 가격정도의 가성비 정도만 바란다면 그러려니 쓸수 있을거 같습니다. 그래도 눈이 피로할때 어쨌든 15분간 반 강제적으로 눈을 감고 있을 시간이 있다보니 조금이나마 피로를 풀수있는 시간이 됩니다.
제품 작동 시켰을때 잠깐 영상을 찍어 놓았는데, 보시면 음악소리가 나쁘진 않아보입니다..ㅎㅎ 모터 돌아가는 소리도 들릴지 모르겠네요..ㅎㅎ
내돈내산의 리얼 주관적인 후기! 언능 눈이 나았으면 좋겠습니다...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