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쓰`s 앱테크 이야기

돈버는앱 텐핑(10ping) 으로 편하게 국민부업 투잡 재테크를 해보아요~

x홍쓰x 2017. 4. 19. 23:01
반응형

블로그를 통해서 용돈벌이를 할 수 있는걸 생각해보면 예전에는 구글애드센스가 제일 대표적이었고, 체험형 위블등등이 있었던거로 생각이 듭니다.

하지만 이번에 제가 소개시켜드릴 텐핑(10ping)은 기존에 활용하던 것과는 달리 실시간 소문내기를 통해서 홍보 비용을 바로바로 포인트로 적립이 가능한 앱입니다. 바로 소문내고 돈버는 앱인거죠.

제가 이번에 가입한 텐핑인데 적립금은 일단 부끄러운 상황이지만, 제대로 홍보를 하지도 않은 상황인데도 수익이 발생을 하고 있는 것을 알수 있습니다.


텐핑의 홍보 방식은 카테고리별로 '클릭, 재생, 설치, 참여, 쇼핑' 으로 나누어 집니다.
클릭 : 말그대로 링크를 클릭시에 수익이 발생하는 구조 입니다. 참고로 '클릭+5'라고도 표시되는게 있는데 이는 클릭후에 5초이상 유지되었을때 유효한 클릭으로 수익이 발생하는 구조입니다.

재생 : 연결된 영상을 재생시에 수익이 발생하는 구조입니다.

설치 : 소개된 앱을 설치하여 실행할 시에 수익이 발생하는 구조입니다. 위에 클릭, 재생에 비해서 많은 수익이 발생하는 것을 볼수있습니다.

참여 : 홍보되는 업체와 연결되어 보통 상담등에 참여를 하였을 경우 수익이 발생하는 구조입니다. 카테고리들 중에 가장 수익이 높게 발생하는 주제입니다.

쇼핑 : 연결된 사이트에 접속하여 구매가 이루어졌을 경우 수수료 방식으로 수익을 받게되는 구조입니다.

위의 현재 포인트 랭킹을 보면 1등 하신분은 1억이 넘는 수익을 벌여들인 것을 알수있습니다.

텐핑은 국민부업으로 거듭나기 위해서 홍보방식에서도 차별을 보이고 있습니다.

확실히 앱으로도 개발이 되다보니, 네이버/다음 블로그에서 홍보뿐 아니라, 카카오톡, 페이스북, 트위터에도 링크를 연결 시켜서 홍보를 할 수 있습니다. 더불어 이 외에도 홍보를 할 경우를 위해 링크를 공유하고 있어서 사용자가 최대한 자유롭게 홍보할 수 있도록 노력을 하고 있는걸 볼수 있습니다.

텐핑의 또하나의 특별한 혜택!

제가 보기에 아주 괜찮은 방법이라 생각하는데 바로 '선후배 맺기'입니다. 짧게 생각하면 다단계 방식인거 같지만..ㅎㅎ 그것에 좋은점만 빼낸거 같은 느낌입니다. 선후배를 맺게 되면 선배, 후배에게 각각 500원의 포인트를 지급해주며, 선후배 각각 노력에 따라서 활동에 따른 추가 1~10% 인센티브도 주워 진다는 것입니다.

단순 선후배 맺기만 하고 그만두는게 아니라 서로 노력함에 따라서 더 많은 혜택을 받을 수 있는 구조입니다.

위는 앱(어플)로 접속하여 봤을때 화면인데, 선배등록도 간편하게 선배가 가입한 핸드폰 번호나 이메일 주소를 입력하면 바로 등록이 됩니다.

새로 텐핑을 하시게 되는 분들 계시면 저와 함께 선후배를 맺어서 열심히 부업에 노력해보았으면 합니다!! 선후배 관계는 매달 수정도 가능하기에 혹시 선후배가 활동이 뜸하다고 하면 언제든지 변경이 가능합니다.

< 선배 등록 : SUNSHINE1203@NAVER.COM > 선샤인~ 외우기 쉽죠?ㅎ


** 2017/4/29 추가내용
 제가 활동하면서 추가적으로 찾은 부업 사이트 입니다. 텐핑과 비슷한 구조이니 한번같이 애용해 보세요. 제 아래글 링크된거 타고 가보시면 됩니다.

저도 이참에 텐핑을 제대로 활용해 보기 위해 공부를 해볼 생각입니다. 많은 이웃블로그분들과 함께 텐핑을 통해서 부업 재테크도 해보고 같이 공부해서 많은 수익을 내 보았으면 좋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