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쓰`s 육아이야기

임신출산 무료 축하선물~ 남양아이 선물세트 신청해서 받기~

x홍쓰x 2017. 3. 25. 22:36
반응형


와이프가 임신을 하고 나서 부쩍 관심이 많아진게 아이 용품과 아이관련 정보들 입니다.

이번에 소개해드리는건 그 중 임신출산 관련 무료 선물세트 입니다.

여기 말고도 여러군데가 있는거 같은데 우선 오늘 소개 시켜드릴 곳은 남양아이 입니다.

< 남양 아이 임신출산 축하선물 신청하러 가기 >

위 주소를 타고 들어가서면 바로 축하선물 신청하는 홈페이지로 갑니다.

다들 아시다시피 회원가입은 필수불가결인거 아시죠~~ㅎㅎ


총 3단계로 나누어진 축하선물인데 임신초기~생후12개월 사이에 아기월령에 맞춰서 단계별로 배송을 해준다고 합니다.

고로, 빨리 신청할 수록 좋다는거!! 출산전에 신청을 해야 1,2,3단계 다 받아 볼수 있겠지요~?ㅎㅎㅎ 엄마,아빠들의 빠른 손놀림이 필요한 시점입니다!! ㅎㅎ

우리 아이는 다음달에 출산 예정인지라.. STEP1 인 육아잡지(앙쥬백과) 와 기저귀 셈플을 받았습니다.

간단한 선물인거 같으나, 양쥬백과를 오자마자 정독한 와이프님의 말에 따르면 생각보다 책 구성이 좋다고 하네요..ㅎㅎ 책 두께도 생각보다 꽤 되는데 내용도 읽을만 하다고 하네요.

목차는 다음과 같으니 한번 참고해 주세요~

임신과 함께 문화센터 열심히 다는것과 함께 이런 깨알 정보들도 있으면 서로 공유해서 많은 혜택을 누렸으면 좋겠습니다. 홧팅~!

~ 추가글 ~

 맞벌이를 하다가 와이프가 임신을 하면서 일을 그만두게 되다보니 갑작스런 외벌이로 좀 어렵기는 하네요~

요럴때 군것질이라도 할수 있는 용돈벌이 알바를 추천해 드려요~

집에서할수있는 부업 재택알바! 설문조사로 용돈벌이 해봐요~

위에 제가 올린 글 링크를 해두니 들어가서 한번 훑어 보세요~

간단하게 가입하고 설문조사만 하면 용돈벌이가 되는 겁니다. 저랑 와이프도 열심히 용돈벌이 중~~ 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