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쓰`s 시즌1/홍쓰`s 세상이야기

유니세프 에코백을 통해서 사랑을 전하세요~

x홍쓰x 2009. 7. 8. 11:25
반응형



글로벌 유니세프

여러분은 '유니세프'란 단어를 들으면 무엇이 생각이 나시나요??
유니세프는 전세계 어린이를 위해 일하는 유엔기구로서 1946년 12월 11일 창립된 이래 핸재에 이르기까지 '차별 없는 구호의 정신'으로 전 세계의 개발도상국 어린이를 지원해 왔습니다.


차별없는 구호의 정신
유니세프의 설립정신은 국적과 인종, 이념, 종교, 성별 등과 상관없이 도움을 필요로 하는 어린이가 있는 곳이면 어디든지 달려가 도움의 손길을 전하는 '차별 없는 구호' 입니 다. 이러한 정신에 따라 2차 대전의 패전국들과 중동, 중국의 어린이, 극동의 한국 어린이들까지 모두 유니세프의 도움을 받았습니다. 

가정과 지역사회의 능력 개발
유니세프는 장기적인 차원에서 어린이 상황을 개선하기 위해 각 가정과 지역사회가 스스로의 능력을 키우도록 도와줍니다. 어린이들의 보호자와 지역사회 주민들을 훈련시켜 식수 제공을 위한 펌프나 우물을 관리하도록 하는 한편 어린이의 영양과 질병관리를 가정에서 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습니다.

사업동반자와의 긴밀한 협력

유니세프는 각 개발도상국에서 그 나라 정부 및 유엔기구, 인도주의적인 비정부기구들과 협력하여 활동하고 있습니다.
각 분야의 사업동반자와 공동으로 일함으로써 긴급한 구호를 필요로 하는 어린이와 여성에게 더 빠르고 효율적인 지원을 해줄 수 있게 됩니다.

지속 가능한 인류의 발전 지향
유니세프는 인류의 발전이 어린이가 어떻게 보호받고 자라나는가에 달려 있다고 믿습니다. 지구촌이라는 세계공동체는 어린이의 건강과 교육, 평등, 보호를 위해 인도주의 를 실천해야 할 의무를 지고 있습니다. 유니세프는 국제사회와 각 나라가 정책을 세우고 재원을 사용함에 있어 어린이를 가장 먼저 고려하도록 이끌기 위해 노력합니다.

친환경 ECO

 Ecology(생태학)의 앞 세글자 eco를 쓴 것으로 자연이나 생태를 의미하고, 최근 자연을 훼손하지 않는 친환경(eco-friendly) 제품에 eco를 붙입니다.
최근 건강과 환경을 생각하는 사람들이 늘어나면서 에코 열풍에 빠져 있습니다. 개인 뿐 아니라 여러 기업들도 동참하여 친환경 소재를 사용하고 있으며 가방, 의류, 식품 등 다양한 분야에서 적용되고 있습니다.

유니세프는 매년 독특하고 참신한 제품의 상품과 UN Global Standard 규정에 맞는 상품들을 소개해 왔습니다. 올해에는 "어린이에게 아름다운 지구를"이라는 주제로 에코백을 출시했다고 합니다.


유니세프 에코백

이번에 나온 유니세프 에코백은 친환경소재로 제작되었다고 합니다. 유니세프 에코 캔바스백과 유니세프 에코 코튼백 두가지로 나왔다고 합니다.


유니세프 에코 캔바스백은 '25,000원'에 판매중입니다.
세련된 디자인과 가벼운 착용감을 주는 튼튼하고 두툼한 캔바스 재질로 만든 면(100%) 에코백으로 자연스러운 멋도 내면서 환경과 어린이를 사랑하는 맘을 함께 담아보세요.
유니세프 가죽태그가 끈에 있어 고급스러우며 박스에 담겨져 있어 선물하시기에 좋습니다.
41cm(가로)*34cm(세로)/12cm(바닥)/가방끈길이:54cm

<주문시 유의사항>
- 모니터 사양에 따라 상품 이미지와 조금 색상이 차이가 날 수 있습니다.
- 염료 특성상 세탁시 약간의 물빠짐이 있습니다.
- 건조시 쫙 펴서 사용하시고 다림질 하시면 좋습니다.
- 자석 보호캡을 뜯고 사용하세요.


유니세프 에코 코튼백은 '15,000원'에 판매중입니다.
세련된 디자인과 가벼운 착용감을 주는 에코백으로 자연스러운 멋도 내면서 환경과 어린이를 사랑하는 맘을 함께 담아보세요.
45cm(가로)*37cm(세로)/13cm(바닥)/가방끈길이:50cm
<주문시 유의사항>
- 모니터 사양에 따라 상품 이미지와 조금 색상이 차이가 날 수 있습니다.
-염료 특성상 세탁시 약간의 물빠짐이 있습니다.
- 건조시 쫙 펴서 사용하시고 다림질 하시면 좋습니다.


사진을 보면 개인적으로 가방이 참 깔끔하고 이쁜거 같습니다. 크기도 적당해서 부담없이 쓸 수도 있고 실용적일거란 생각이 듭니다. 필자도 이기회에 어머니게 선물로 하나 사드리려고 합니다. 판매수익금 모두 150여 개 개발도상국의 어려운 어린이들을 위해 사용된다고 하니 많은 이용 바랍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