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위의 사진들과 같이 버스와 지하철등 대중교통 뿐만 아니라 신문과 잡지에서 까지 대대적인 홍보를 통해서 강한 자신감을 나타내 주고 있는 것 같습니다. 일본의 마케팅 홍보 전문기업 다이나믹사와 파트너쉽을 맺고 내외관 디자인과 MD 구성까지 고급화된 분위기로 연출될 예정이라 합니다. 역시나 예사 롭지 않은 나인스에비뉴 광고물과 함께 지하 2층 휘트니스와 골프존을 시작으로 층마다 쇼핑에 모든것을 담아 놓은 메가아울렛
편리한 교통과 다양한 샵으로 고객들에게 추천쇼핑몰 을 제공을 위해 다른 업체들과는 달리 업선된 샵들만을 입정예정이라 합니다.
다른 업체와는 달리 내부에 이밴트홀을 넣을 정도로 단순히 쇼핑만을 하는 지루한 아울렛이 아닌 즐길거리가 함께 접목되어 있는 휴식공간으로 준비되어 있습니다. 웨딩홀과, 부폐, 전문식당가, 이밴트홀 등으로 볼거리만이 아닌 다양한 시설을 준비한 나인스에비뉴! 또 한가지 놀라운 소식이 있다면 이병헌과, 김지우의 스타샵이 입정이 된다고 합니다.
추천쇼핑몰! 나인스에비뉴..
반응형
'홍쓰`s 시즌1 > 홍쓰`s E.T.C' 카테고리의 다른 글
삼성몰의 새 이름, AK몰이 여러분을 찾아갑니다. (0) | 2009.03.08 |
---|---|
대한민국 NO.1 온라인 야구게임 마구마구 시즌2 (0) | 2009.03.04 |
125개국에서 사랑 받는 더 래핑카우가 소개하는 벨큐브 (0) | 2009.03.01 |
Loving care for LG 러브제너레이션 (0) | 2009.02.24 |
화이트닝에 대한 생각을 바꾸다 SK2 (0) | 2009.02.2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