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쓰`s 앱테크 이야기/홍쓰`s 결산이야기

무료로 주식 받을 수 있는 도미노앱 두번이나 당첨된 리얼 후기!

x홍쓰x 2023. 4. 12. 11:04
반응형

요즘 다양한 방법의 앱테크들을 찾아서 소개 포스팅을 하고 있는데요,
최근에 소개해드린 것중에 자산관리앱인데 매일 무료로 국내주식을 받을 수 있는 뽑기 기회를 주는 도미노 앱을 소개해 드렸었습니다.
https://hongstory.tistory.com/814

[#16 앱테크]도미노 - 매일 랜덤으로 무료 국내주식 받을 수 있는 자산관리 앱

코로나 시기를 지나면서 전국민중에 주식을 안하는 사람이 없을거 같습니다. 요즘 너나할거 없이 재태크 수단으로 주식은 꼭 하나 끼어있죠. 그래서! 이번에 제가 찾은 것이 매일 랜덤으로 2번

hongstory.tistory.com

저도 매일 2번의 무료 제공해주는 뽑기를 꾸준히 하고 있는데!!
최근에 2번이나 3등에 당첨이 되어서 후기 포스팅 해봅니다.


저는 룰렛을 이용하는데, 그짧은 시간에 돌아가는거에 스릴이 있네요..ㅎㅎ
처음에는 주식이 걸려야 당첨이 될 줄 알았는데! 막상 당첨되어보니 3등이라고 등수로 표시가 되네요.
처음 3등으로 받은 주식은 한화생명 입니다.
그리고 오늘! 두번째로 또 3등에 당첨이 되었는데 이번에는 대우건설 이였네요.
순위마다 금액대별로 랜덤 주식이 배정되는거 같습니다..ㅎㅎ
실제 당첨자들 보면 다양한 주식을 받았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아무 투자도 필요없고 매일 10초?정도 룰렛만 돌려도 무료로 주식을 받을 수 있어서 좋습니다.ㅋㅋ
처음 당첨 되었을때는 주식을 계좌에 받기까지 한 3일정도 걸린거 같은데, 오늘은 당첨되자마자 몇시간만에 바로 들어왔네요.

추천인 : 448JLO
도미노 레퍼럴링크
https://dominoapp.onelink.me/vY2c/xairufll?af_force_deeplink=true&inviteCode=448JLO&deep_link_value=stock_reward&deep_link_sub1=448JLO

도미노 - 모든 투자를 관리하세요

dominoapp.onelink.me

저의 레퍼럴 링크로 가입을 하시면 추가로 무료 추첨 3회 기회가 더 제공 됩니다!!

 


마지막 저의 계좌에 들어와 있는 주식 인증으로 포스팅 마무리 해봅니다..ㅎㅎ
마이너스 되어도 무료로 받은거니~ 쭉 그냥 잊고 가지고 있어봐야겠네요.ㅎㅎ 혹시 날아갈지?ㅋ
이런 무료 앱테크는 일단 시작하고 보는 겁니다!!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