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쓰`s 앱테크 이야기

5월 결산 - 핸드폰으로 할수있는 무료 부업 (Feat.텐핑,애드픽,애드센스)

x홍쓰x 2021. 6. 1. 23:43
반응형

어느덧 21년의 반이 다와가고 있습니다. 5월에나 블로그를 다시금 시작하면서 슬슬...블로그의 소재를 뭘로 할까 고민도 해보긴 해야는데..큰일입니다.ㅎㅎ
암튼! 오늘은 제가 예~전에 소개글을 올리기도 했던..핸드폰으로 할수 있는 무료 부업들에서 5월 한달간 수익이 난 것을 정리해보고자 합니다.

첫째 아이가 태어나면서 용돈벌이나 해보고자 시작했던건데 벌써 대략 3년이 지난거 같은데 아직도 소소하게 용돈벌이가 되고 있습니다.


1. 텐핑

제가 제일 처음 알게되어 시작하게된 텐핑입니다.
5월 한달간 약 10만원의 수익을 얻었습니다. 텐핑의 최대 장점은 5000원부터 인출이 가능한 부분입니다. 제가 찾아본 대부분의 부업사이트들은 인출가능 금액이 몇만원으로 설정이 되어있어서 수시로 인출해서 사용하기가 어려운데 텐핑은 이런부분이 참 좋습니다.

인출 시점으로 보면 5월엔 3만원씩 총 5번.. 15만원을 인출했고 지금 또 5만원의 캐쉬가 쌓여있어서 3만원 인출신청을 해놓은 상태입니다. 마르지 않는 샘물...ㅎㅎ
지금까지 텐핑을 하면서 총 549만원을 인출하였네요. 소소한 수익이라도 기간이 쌓이니 쏠쏠했네요..ㅎㅎ

텐핑 : https://bit.ly/3i9m2zW

소문내고 현금 포인트를 받는 국민부업 앱 '텐핑'

텐핑 앱을 통해서 편하게 소문내고 포인트도 더 많이 쌓아보세요. 텐핑 앱은 카카오톡·페이스북·밴드·네이버 블로그 등에 쉽게 소문을 내고 수익을 쌓을 수 있도록 다양한 기능을 제공합니다.

kerion.info

이전엔 추천 선후배 제도가 있었던거 같은데...앱을 보니 그런건 없어진거 같네요. 제가 기존에 등록했던 것들도 없어졌네요..


2. 애드픽

텐핑과 비슷하게 시작하였고, 수익방식도 비슷한 애드픽도 5월 한달간 약 3만원의 수익을 냈습니다. 애드픽은 5만원 이상시에 인출이 가능한게 단점이지만, 대신 매일 룰렛이벤트를 하여서 추가 캐시를 쌓을수 있습니다. 그래도 거의 매일 100원은 당첨이 되니 티끌모아 태산입니다.
룰렛은 '꽝~10000원'까지 금액이 있습니다. 그리고 애드픽은 또 팸 제도를 운영하여 최대 10명의 사람들과 함께 수익에 따른 추가 캐쉬적립금을 쌓을수 있는 제도가 있어서 협력하여 돈벌기도 좋습니다.

저는 텐핑에서는 보통 CPI를 활용하고 애드픽에서는 CPC를 활용하고 있습니다. 각 사이트마다 특화된 항목들이 있으니 본인에게 맞는걸 찾아서 홍보하고 캐시를 쌓으시면 됩니다.

애드픽 : https://bit.ly/2SJV9Z0

쇼핑 정보로 재테크하는 꿀팁! 애드픽 쇼핑메이트

내가 추천한 상품을 누군가 온라인에서 구매하면 수익을 얻을 수 있어요. 애드픽 쇼핑메이트는 - 스마트폰으로 언제든지 활동이 가능해요. - 자주 사는 물건을 홍보하면 활동이 쉬워져요. - 잠시

podgate.com



3. 구글애드센스

저는 블로그를 2004년인가...2005년쯤 시작하여..그떄는 블로그란 개념이 생소할때라 구글애드센스도 신청만 하면 바로 승인이될 정도 였던 시절입니다. 그때 달아두고 거의 방치된 티스토리 블로그에서 아주 가끔 사람들이 블로그를 방문해주셔서 수익이 조금나곤 했는데...
이번 5월 한달간 약 6달러의 수익이 났습니다. 구글애드센스는 설정에 따라 틀리지만 전 100달러 이상 수익발생시 인출되게 설정을 해두었습니다.
블로그를 다시 시작한 이상 보다 안정적이고 많은 구글애드센스 수익이났으면 좋겠습니다..ㅠㅠ

혹시나 제 블로그를 방문해주시는 분들은 광고 한번씩 거쳐가주시면 매우 감사하겠습니다.ㅎㅎ

매달 부업을 통한 수익을 결산하면서 올해부터는 좀더 보람차게 이걸 활용해 보고자 합니다. 제 소소한 용돈이니 제맘대로 좀더 사치를....ㅎㅎ
지금 '국내 결연 지원'을 알아보고 있는데 6월내에 후원할 곳을 결정지어서 조금이나마 착한일을 해보고자 합니다. 이건 제가 후원 결정까지 되면 블로그에 글을 올려보겠습니다..ㅎㅎ

조금이나마 글 재미나게 읽어주셨으면 좋아요와 댓글! 광고 한번 봐주세요.. 감사합니다 ^^

<해당 홍보를 통해 소정의 수수료를 받을수 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