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22/07 3

KTX 30% 할인 받고 타는 법! 조건은 25세 이하 자녀 둘이상만 있으면 됨!

저는 고향이 지금 살고 있는 곳과 멀다보니 KTX를 자주 애용하고 있습니다. 애들도 아직 어리다보니 차로 장거리 이동하는게 힘든부분이 있어서 더 기차를 찾게 되었네요. 그런데...다들 아시겠지만..KTX가 비용이 비싼 부분도 있고, 4인가족이 왕복으로 표를 끊다보니 한번 다녀오면 거의 20만원 가까운 금액이 들다보니 부담이 이만저만이 아닙니다. 그러다 이번에 지인이 KTX에서 다자녀 등록을 하면 추가 할인을 할 수 있다고 이야기를 해주길래 얼른 찾아보았습니다.!! KTX 어플에 들어가서 '할인/정기권'에 들어가시면 '다자녀행복' 이라는 특가 상품이 있습니다.! 여기를 보시면......... '만 25세 미만 자녀 2명이상 다자녀 가족'을 위한 상품이라고 나와 있습니다. 그런데...지금 시대가 어느시대인데..

스마일라식 7개월차 현재 부작용 리얼 후기 (ft. 안구건조 IPL 1회 치료?시술?)

지금도 생각해보지만, 스마일라식 수술을 하기전까지는 부작용 대해 검색해볼 생각도 잘 안했었고, 해도 대부분 그냥 병원들에서 홍보용으로 쓴글만 자주 보여서 도움이 되지 않았습니다. 그런데 막상..내가 수술 부작용의 당사자가 되고 나니 부작용 관련 글들이 참 잘보이게 되는거 같네요... 요즘 제 블로그에 꾸준히 검색 유입이 700명대를 유지 하고 있는데, 상당부분이 스마일라식 후기를 보러 오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요즘 같은 상황에서는 저는 안경이 진짜 불편한 상황이 아니면, 굳이 라식,라섹 수술들을 추천해 주고 싶지는 않습니다. 지금 벌써 7개월째 초점이 안맞아서 1m 앞의 사람 얼굴도 제대로 못보는 상황이 오니..정상생활이 제대로 안됩니다. 이게 해법이 있고, 시간이 지나면 낫는 병이라면 그러려니 하겠지만..

[청주 배달 맛집 리뷰] 잘키운국내산청정돼지 - 1인분 고기도 집에서 깔끔하고 거하게 먹을 수 있는 가게!

요즘은 간간히 배달 시켜먹을때마다 무의식적으로 사진을 찍고 있습니다. 블로그 포스팅을 할거라고...ㅎㅎ 그런데 바로바로 포스팅을 못하면 계속 사진만 쌓이게 되네요..ㅠㅠ 집에서 고기를 꿉자니 냄새가 문제라서 이번에는 한번 청정돼지에서 시켜먹어봤습니다. 배달도 빨리온 편이었고, 전체적인 포장도 깔끔하게 왔습니다. 1인분 주문한건데도, 고기양이 생각보다 많았습니다. 마늘과 버섯도 같이 구워져 있어서 고기만 먹는다고 질릴일은 없었습니다..ㅎㅎ 밑반찬들도 딱 먹을거만 포장되어 와서 버릴게 없습니다. 김치와 명이나물도 있고, 된장국과 계란찜도 주니..고기집에서 먹을때 주는 것들이 다 갖추어져있습니다..ㅎ 쌈야채와 파채겉절이도 있습니다. 그리고 배달 리뷰서비스로는 물냉면을 신청해 봤습니다. 삼삼한 물냉면을 좋아하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