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22/06 6

공유문자 - 가장쉽게 소상공인 돕고 공짜로 용돈도 버는 앱테크 방법!! (feat.수익인증)

지난 2월에 공유문자의 좋은 의도를 보고 시작을 하였습니다. https://hongstory.tistory.com/726 [앱테크] 공유문자 - 무료 남는 문자로 돈도 벌고 어려운 소상공인도 도울수 있는 1석2조 방법!!( 오랜만에 앱테크 소개글을 포스팅해보는거 같습니다. 다양하게 하고는 있는데, 막상 또 도움되고자 정보성 글로 쓰려니..잘 안되네요..;; 이번에 소개드리는 앱테크는 물론 본인의 수익도 중요 hongstory.tistory.com 그냥 핸드폰 비싼 요금제를 쓰면서 선심쓰듯이 주는 무제한 문자서비스 혜택이 아까운 찰나에, 저의 문자혜택을 소상공인분들이 사용을 할 수 있게 해주고, 저는 그 댓가로 보상을 받는 것이죠. 어짜피 제가 돈주고 받은 혜택을 나눠쓰는 것이라 저는 아무것도 안하고도 용..

딱 일주일! BTS커피 무료로 받고 프레딧 5000원 적립금 받는 법!!!

최근 BTS의 핫이슈 발언으로 어수선한 가운데.. 6월달 한달동안! 더폴에서 BTS커피 무료로 주는 이벤트를 하고 있었네요!!! 한국야쿠르트의 프레딧이란 온라인 쇼핑몰 제휴 이벤트인거 같네요. https://creator.thepol.com/shortlinks/57456afa-b82e-4b58-88e4-5eaa4cf1c75d [로또폴]클릭만 하고 BTS커피 받자... [THEPOL] 블록체인 기반 투표/조사 creator.thepol.com 참여방법도 아주 간단합니다!! 1. 더폴에 가입해서 설문 답변! (그냥 객관식 2문제ㅋㅋ) 2. 교환권으로 커피 신청!! 3. 프레딧 가입해서 대박 공짜 혜택추가!! 참고로 지금 프레딧 신규가입할때 추천인에 '더폴'을 입력하면 바로 쓸수있는 5000원 적립금을 준다네..

청주 내수 와우랜드 - 크고 넓은 키즈랜드에 애들은 신나지만 어른 쉴곳은 부족한..

벌써 다녀온지 2달이 된 곳인데..요즘 본업이 바쁘다 보니..블로그 포스팅이 또 뜸해지고 있네요. 핸드폰 사진에 포스팅할 재료들은 넘치는데 글 적을 시간이 없다는게 핑계같은 변명... 암튼! 이번에는 청주에서도 좀 외각으로 벗어나는 내수에 있는 와우키즈랜드를 다녀온 후기를 적어 봅니다. 여긴 창고형 건물에 키즈랜드를 만들어서 일단 내부 규모가 엄청 크고 높습니다. 놀이시설들이 높은 건물만큼 다 설치가 되어 있다보니 애들이 뛰어 놀기에는 더없이 좋네요. 아파트 2~3층 정도의 높이로 놀이시설들이 갖춰져 있다보니 애들이 한번 들어가면 어디 있는지도 모르겠고, 부모들 한테도 잘 찾아오질 않네요.ㅎㅎ 건물 규모와 놀이시설 특성상 너무 어린 애들은 놀게 없고 그래도 한 5살정도 이상은 되어야 애들이 잘 놀거 같습..

스마일라식 5개월차 리얼 부작용 후기 (ft.부작용 재수술 전문병원 예약이 2025년??)

지난번 눈에 알레르기성 결막염때문에 병원에 방문후 일주일 만에 다시 안과를 다녀왔습니다. https://hongstory.tistory.com/739 스마일라식 수술 5개월차 리얼 후기, 부작용 (ft.재수술도 어려운 상황...) 지난달 병원 검진 이후 원래는 2개월 후에 검진을 가는 것이었는데, 이번에 눈이 너무 심하게 간지러워서 안과에 다녀왔습니다. https://hongstory.tistory.com/738 스마일라식 수술 4개월 경과 현재 리얼 hongstory.tistory.com 지난번에 갈때 컨디션도 안좋다 보니 워낙 눈이 심하게 번져서 의사도 당황했던터라.. 이번에도 역시나 의사분이 직접 시력검사하러 나와주시네요. 하지만 뭐..지난번 보다는 조금 번짐이 덜했지만 역시나 개인적으론 컨디션 차..

[청주 배달 맛집 리뷰] 큰손족발 - 양과 맛 괜찮은 골라먹는큰손반반, 보쌈은 개인적으로 2% 아쉽..

요즘 날이 좋아져서 주말엔 아이들과 계속 외출을 하다보니 집에서 배달도 잘 안시켜 먹게 되네요. 모처럼 처제가 놀러를 와서 같이 저녁을 먹을겸 족발과 보쌈 세트를 시켜보았습니다. 저는 항상 새로운 곳에서 도전적(?)으로 시켜먹는걸 좋아해서 또 새로운 곳을 찾아서 주문해 보았습니다. 이번에 시킨 곳은 큰손족발! 여기는 특별한게 주문을 하면 큰 김치전과 불족발을 기본 서비스로 제공해 주는 곳이었습니다. 어른셋에 아이셋이서 먹을거라 족발보쌈 세트 대자를 시켰습니다. 반반세트는 원하는 메뉴를 선택할수가 있습니다. 냉채족발, 불족발도 선택 가능하니 어른들만 먹을거면 이거로 시켜도 좋을듯 합니다. 생각보다 확실히 고기의 양은 많았습니다. 다만, 족발은 촉촉하고 야들야들해서 먹기 좋았는데 보쌈은 좀 제가 받은건 말라..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