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22/05 2

신라스테이 광화문 - 스탠다드 더블, 패밀리 트윈 숙박 후기

이번에 회사 그룹 전체 교육에 참여할 수 있게 되어서 서울에 일주일 출장을 오게 되었습니다. 교육장 근처 숙박을 찾아보니, 신라스테이 광화문이 제일 가까워서 예약을 하게 되었습니다. (법카의 위력..ㅎㅎ) 서울 온김에 친구들이랑도 좀 놀겸...이놈들이 같이 놀다 잔다고 해서 스탠다드 더블, 패밀리 트윈 두군데에서 다 숙박을 해보게 되었습니다. 여담으로..건물이 큰데, 1층에서 엘베를 타고 바로 8층에 올라와야 로비와 식당등이 있다는게..참 낯설었네요..결혼이후 외박조차 해본적이 없다보니...ㅠㅠ 스탠다드 더블 일요일 저녁에 도착을 해서 늦게 체크인을 하였는데, 우연히도! 방을 인도 받으면서 뷰가 조계사뷰로 평소 아주 인기있는 곳이라길래 기분좋게 시작을 하였네요. 다만 새벽4시인가에 타종이 있어서 잠시 시..

스마일라식 수술 5개월차 리얼 후기, 부작용 (ft.재수술도 어려운 상황...)

지난달 병원 검진 이후 원래는 2개월 후에 검진을 가는 것이었는데, 이번에 눈이 너무 심하게 간지러워서 안과에 다녀왔습니다. https://hongstory.tistory.com/738 스마일라식 수술 4개월 경과 현재 리얼 상태 후기 (ft.일상 생활 힘듬ㅜㅜ) 어느덧 스마일라식 수술한지도 4개월이 지나가고 있습니다. 눈은 여전히 아무 회복이될 기미가 보이질 않네요. 이전에 포스팅 했던거처럼 안약도 바꿔 보았지만, 아무 의미가 없었습니다. https:/ hongstory.tistory.com 몇년전 부터 꽃가루 알러지가 생겨서 그거때문인듯한데, 눈 수술도 한 상태라 혹시나 싶어서 스마일라식 수술한 병원에가서 진료를 받았습니다. 요즘 일이 좀 바빠서 더 피곤해져서 그런가 이날따라 눈에 초점이더 심하게 안..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