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21/10/27 2

[청주 배달 리뷰] 당.치.땡 개업 기념 오픈이벤트 '당치땡 세트팩' 무료 시식 후기!

지난 금요일 와이프한테 급하게 깨톡이 와서 보니 집 근처에 '당신은 지금 치킨이 땡긴다' 란...ㅋㅋ치킨집이 개업 기념 이벤트로 무료 세트팩을 나눠주는 행사를 한다고 하여 네이버 이벤트 예약을 하였습니다. 정말 다행히(?)도 거의 마지막으로 예약을 성공하고서 다시 접속해보니...이벤트 종료..ㅎㄷㄷㄷ 어제 저녁 8시반에 세트팩 받는 시간이라 시간에 맞춰서 가봤는데..이벤트 때문인지 엄청들 바쁘셨네요. 저는 매장도 있을 줄 알았는데 가보니 배달 전문이라 따로 먹을수 있는 테이블은 없고 조리실만 있었습니다. 완전 오픈형의 주방이라서 배달전문이라도 청결은 믿을만 하다고 느껴지네요.ㅎㅎ 사장님도 엄청 뽜이팅 넘치시고 친절하셔서 무료 이벤트를 받으러 갔지만 부담없이 기다리다 받아올 수 있었습니다. 세트팩 구성을 ..

[카드테크] 토스 삼성카드 신규발급 10만원 페이백 이벤트!! 10/30까지라 서둘러요~

이번에 토스뱅크가 출범하고나서 처음에 신규가입이 대기가 너무 길어서 안하다가 가입을 했는데 모처럼 괜찮은 카드테크 이벤트가 있어서 소개해 드립니다!! 토스 앱에 가서 "혜택"을 보면 "카드쓰고 120000원 받기"가 있습니다! 거기 들어가 보시면~~ 위와같이 삼성카드인 Toss Taptap S카드 신규 발급해서 11월10일까지 10만원 이상 사용시 10만원 페이백!! 추가로 12월에 5만원 이상 사용시 2만원 페이백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9월에 전 국민카드 15만원 페이백 이벤트에 응모해서 캠핑용품구매에 유용하게 활용했던터라 이거도 바로 신청 했습니다! 응모자격을 보면 12개월이내 삼성카드 프로모션 혜택을 받은 이력만 없으면됩니다. 쉽게 1년동안 삼성카드 사용 이력이 없으면됩니다. 전 지금까지 삼성카드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