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21/10/26 3

카카오페이 이벤트 재료 다모았어요!!! 그런데...ㅜㅜ쓸픈 이야기..

오늘 급 이벤트 시작하길래 블로그에 소개들도 올리고 친구들에게 소개해서 재료를 다 모았습니다!! 그러니 위와같이 "쿠폰받기"랑 그밑에 작게 "최대5만포인트받기" 가 있었는데.. 일단 저는 두개 다주는건지 알고 포인트받기른 먼저 해버렸네요. 그런데...3000원 편의점 상품권대신..1030원 받았네요ㅜㅜ 후..재료 다시 모을수있겠죠??ㅋㅋ https://hongstory.tistory.com/m/670 [앱테크] 카카오페이에서 친구초대로 편의점3000원 쿠폰 이벤트하네요~ 오늘따라 갑자기 사람들이 카카오페이 이야기를 많이하길래 무엇인가보니...오늘부터 5개 재료모아서 편의점 3000원 쿠폰 바꾸기 이벤트를 하네요ㅎㅎ 그런데 알지도 못했는데 이번이 2회차?!! hongstory.tistory.com 이벤트하..

[앱테크] 카카오페이에서 친구초대로 편의점3000원 쿠폰 이벤트하네요~

오늘따라 갑자기 사람들이 카카오페이 이야기를 많이하길래 무엇인가보니...오늘부터 5개 재료모아서 편의점 3000원 쿠폰 바꾸기 이벤트를 하네요ㅎㅎ 그런데 알지도 못했는데 이번이 2회차?!! 이벤트는 간단하네요ㅎㅎ카카오페이 어플에서 서로 공유해서 이벤트참여하면 랜덤으로 재료 하나씩 주고~ 5가지 모으면 끝!! 중복 아이템은 서로 교환도 가능하네요~ 추가 추첨으로 1년치 간식비 카카오페이도 지급한다니 그냥 참여해볼만~~ㅋㅋ ➜저의 초대링크 입니당~~ㅋㅋ http://kko.to/LL5ECkZfB [카카오페이] 모으는 행복 이벤트 2회차: 10.26(화)~쿠폰 소진 시 promotion.kakaopay.kakao.com 전 이렇게 5개 모아봐야겠네요~ㅋㅋ재료 모아서 편의점에서 애들 과자 사줘야 겠네요~

[청주 배달 리뷰] 하복대 숨은 치킨 맛집! 손큰영미네의 양념오로시와 똥집튀김 세트! (ft.내돈내산)

이 집은 새로운 치킨에 매달라있던 저에게 우연히 후배가 추천해줘서 혹시나 한번 시켜봤던 곳인데 저의 맛집이 된 곳중 하나 입니다. 동네의 흔한 치킨집과 다른 가게이름부터 범상치 않은...ㅎㅎ하시만 맛도 좋은 가게 입니다. 이집은 배민에서 메뉴를 보면 아시겠지만, 정말 엄청나게 다양한 메뉴조합이 되어 있습니다. 각 치킨메뉴의 양에 따라 세트메뉴를 세세하게 나눠놔서 메뉴 고르는데 시간이 오래 걸릴겁니다..ㅎㅎ 이번에 제가 시킨 것은 양념오로시치킨과 똥집튀김 세트 입니다. 위와 같이 넓적한 용기에 양념치킨이 닮아오고 정말 옛날 치킨집에서나 주던 케찹샐러드도 줍니다.ㅎㅎ 그리고 똥집용으로 저 특제소스도 주는데 좀 살짝 새콤한데 은근 끌리는 맛입니다. 이집 치킨엔 청양고추를 썰어서 주시는데, 특히 저 양념통닭!에..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