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21/09 10

무료로 로또 번호 추천받고 당첨되면 출금되는 OK캐시백 까지 받는 방법!(ft.시럽)

매주 토요일 밤이면 괜시리 기분이 설래이게 하는게 로또 입니다.ㅎㅎ 저도 매주 일확천금의 꿈을꾸며...로또를 사고 있지만...ㅠㅠ승률은 5등조차 걸리기 힘드네요..ㅎㅎ 주변에 보면 유료로 로또 번호를 받아서 하시는 분들도 있지만 크게 당첨되는 분들은 아직 못봤습니다. 그래도 저도 무작정 자동으로 로또번호를 받기보단 좀 번호를 받아서 찍어보고 싶은 생각이 있었는데, 이전에 OK캐쉬백에서 무료로 금투자하는 법을 찾다가 추가로 발견한 것이 있습니다. https://hongstory.tistory.com/m/640 포인트와 매일 무료로 쉽게 금과 은을 모으는 투자 방법 (ft.시럽 월렛,센골드) 이번 추석은 연휴가 길다보니 간간히 핸드폰으로 딩굴거릴 시간이 늘어서 보다가 우연히 쉽게 무료로 금을 모을수 있는 방..

19번째 헌혈을 하고 왔습니다.

오랜만에 회사내에 헌혈의 차가 왔다고 해서 헌혈을 하고 왔습니다. 평상시에도 간간히 혈액수급량이 부족하다는 뉴스를 본적이 있었는데, 코로나 이후엔 그게 더 심해졌다는 뉴스를 보면 많이 안타까웠습니다. 집 주변에도 헌혈할 수 있는 곳이 없다보니..기회가 될때 하는게 좋겠다 생각해서 하고 왔습니다. 생각해보면, 헌혈을 고등학교 때쯤부터 시작했던거 같은데, 그때는 헌혈 사은품중에 영화상품권이나 햄버거교환권이 있어서..놀기위해 헌혈을 했던 기억이 납니다. 더군다나 그당시 헌혈의집에 가면 음료와 초코파이가 무제한으로 재공되었던거로 기억이 나서 많이 먹었던..ㅎㅎ 이번에 헌혈을 하니 선물을 또 많이 주네요. 회사가 이천에 있어서 그런가...선물을 보면 이천쌀, 선택 선물 1+1, 제주 배 할인권?, 과자.. 코로나..

잠자는 안쓰는 포인트를 네이버 포인트로 전환하여 쓰기!!(ft.개꿀팁ㅋ)

PAYCO 요즘 카드나 사이트들에서 결재를 하다보면 하나같이 제휴포인트들이 무척 많이 쌓이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예전에는 이런 포인트들을 일일이 체크하며 활용방법을 찾곤 했었는데...점점 종류가 너무 많아지고 활용도 쉽지가 않다보니 그냥 포인트를 소멸시키는 경우가 많았습니다. 그러다 최근에 캠핑때문에 네이버포인트를 많이 접하게 되었는데, 네이버 메뉴들을 세세히 보다보니 안쓰는 포인트들을 네이버포인트로 전환하는 방법이 있었습니다.!!! 개꿀팁~!! 검색 방법은 간단합니다.! 1. 앱 화면 우측상단에 "pay" 메뉴 선택. 2. 우측 상단에 "가로세줄" 메뉴 선택;; 2. 가운데의 "제휴포인트 전환" 메뉴 선택. 위의 선택대로 들어가면 짜란!!!! 7개나 되는 다른 제휴 포인트들을 네이버포인트로 적립할 ..

[청주 배달맛집] 참치회 ~ 참치라이더 지웰복대점

참치회가 땡길때 시켜먹는 곳중 하나이다. 부위가 좋은건 아니지만 가성비 있게 먹기 좋은 곳인듯. 혼자먹을때는 혼술참치가 양도 적당하니 괜찮다 부위는 속살과 등살 위주인듯 하고...딱 같이 먹을 무순과 락교등이 온다. 국은 없다. 그리고 이집의 리뷰 이벤트중에 간장새우가 정말 진리이니 꼭 함께 주문하길! 많이 짜지않고 새우가 통통해서 밥이랑도 먹기 좋음!!

클레이튼 기반 카우카우코인의 코인지갑 지급 및 소각 소식

블로그에 몇몇 코인에 대한 글을 적었던게 있는데, 카우카우코인(COWCOW) 으로 간간히 검색해서 들어오시는 분들이 계셔서 추가 현재 상황에 대해서 포스팅 해보고자 합니다. 벌써 거의 한달전 공지사항이긴 한데, 카우카우코인이 이미 Mining이 중단된 상황에 신규가입도 중단된 상태입니다. 1차떄에 이어 이번에 2차로 완료된 카카오의 클립에 연동을 시켰다면 본인의 확정된 카우카우코인이 카우카우앱에 연동된 코인지갑으로 COWCOW코인이 지급이 됩니다. 어제자 카우카우 공식 트위트에 2차 코인 지급이 완료되었다고 공지가 되었습니다. 아직도 좀 이해가 안되긴 하지만 저는 전체포인트는 4023개인데, 인증된 포인트는 3643개로 지급도 3643개가 되었습니다. 이건 추측컨데 추천인수 대비하여 인증을 완료한 추천인..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