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21/08 3

네이버 페이 무료로 쉽게 적립 하는 방법!! (ft.띠끌모아태산!)

올해 캠핑을 시작하게 되면서 네이버쇼핑으로 많은 용품들을 찾아보고 구매하다보니 자연스레 할인과 포인트 적립에 대해 보게 되었습니다. N pay가 생각보다 포인트 적립이 나쁘지 않은 편인거 같아서 개미지옥인 캠핑용품들을 사다보니 꽤 많은 포인트가 적립되는 것을 알 수 있었습니다. 그런 중에 우연히!! 무료로 쉽게 포인트 적립을 할 수 있는 방법이 있어서 바로 블로그에 글을 올려 봅니다!! 방법은 매우 간단 합니다!! 1. 본인의 N pay 에 들어갑니다. 2. 상단 메뉴중에 '포인트 혜택'에 들어갑니다. 3. 좌측에 '클릭'으로 되어 있는 이벤트를 실행 합니다. 4. 바로 포인트 적립!!! 위에 설명드린 대로 진행하여 1분도 안되어서 130원을 모은 것을 알 수 있습니다. 네이 어찌보면 매우 적은 금액처럼..

핸드폰에서 '네트워크에 연결할 수 없습니다' 초간단 문제 해결 방법!!

아내가 핸드폰을 하는데 데이터와 와이파이는 잘 잡히는데 간간히 인터넷이 안된다고 하여 알아 봤습니다. 접속이 되다가도 페이지가 넘어가려다 '네트워크에 연결할 수 없습니다' 라는 경고창과 함께 인터넷이 끊기는 현상이었습니다. 서비스센터에 다녀왔다는데도 원인을 몰라서 핸드폰을 바꿔야 되나...고민하다가 방법을 찾았습니다. 방법은 생각보다 매우!!! 간단 합니다. 제가 캡쳐한 사진들과 간단 설명글만 따라해보셔도 될거 같습니다. 1. 핸드폰 앱 중에 '설정'에 들어 갑니다. 2. 연결 - 기타 연결 설정 으로 들어 갑니다. 3. 프라이빗 DNS - 사용 안함 을 저장합니다. 간단하게 위의 설정대로만 지정 했는데도, 아내가 문제없이 인터넷을 잘 활용 하고 있습니다. 혹시나 똑같은 문제가 있으신 분들은 위의 방법도..

카카오로 국민지원금(재난지원금) 대상확인이랑 금액확인 하세요! (Feat. 신청알림도!!)

말도 많고 탈도 많았던 국민지원금 (재난지원금)이 오늘 부터 받을수있는 대상 확인과 수령금액 확인이 카카오에서 먼저 확인이 가능합니다. 지원금 일정이랑 수령 신청은 아니고 우선 조회만 해보는거니 혼동은 없으시면 좋겠습니다. (그냥 전국민 다주면 일찍 끝났을것을....) 카카오에 접속해서 자산 메뉴에 들어갑니다. 그 후에 서비스메뉴를 보면 '국민지원금 계산기' 로 들어가면 됩니다. 언제나 그렇듯..처음 진행하는거니 동의해야는 것들이 있겠지요.. 조회방법은 간단합니다. 위와같이 건강보험 가입종류, 건강보험료, 가족 구성원들의 건강보험 종류를 선택하면 바로 조회가 가능합니다. 혹시 본인의 건강보험료를 잘 모르겠다면 따로 조회도 가능합니다. 건강보험료 불러오기를 누르면 본인의 주민등록번호로 바로 조회가 가능합니..

반응형